Moxa, 2019 SPS에서 TSN을 기반으로 한 단일화된 네트워크 인프라 시연
2019년 12월 1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a76151e1cf91f83a701f490c6d2aefa4_1576690322_8195.jpg


Moxa는 산업용통신 및네트워킹 분야의세계적 선도 회사로서, 미래의공장을 위한 TSN(시간 민감형네트워킹) 솔루션프레임워크를 발표하고2019년 SPS(Smart Production Solutions) 전시회에서 TSN 기술을 통해 진정으로단일화된 네트워크인프라 솔루션을 시연했다.


이 솔루션프레임워크는 CLPA(CC-Link Partner Association)의 CC-Link IE TSN과 OPC Foundation의 OPC UA over TSN을 비롯한 다양한 디바이스와 프로토콜을 통합했다. 또한 Moxa는 각 표준화 조직의 파트너회사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호환성 테스트를완료하였고, TSN을 기반으로 개방적이고 상호 운용이 가능한 환경으로 장치를 연결하여OT/IT 네트워크 컨버전스, 플러그-앤-프로듀스(Plug-and-produce) 제조,지능형 에지(Edge Intelligence) 구현을 용이하게 한다. 

 

Moxa의 전략사업부 사장인 Andy Cheng은 “Moxa는 일찍부터 OPC Foundation의 FLC(Field Level Communications) 구상을 지지해 왔으며, acontis와 B&R 같은 자동화분야의 주요회사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Moxa는 CLPA의 파트너로서 이진영의 핵심주자인 Mitsubishi Electric과도 협력하고있다. 우리가 추구하는 목표는,TSN 같은 기술혁신에 힘을 더함으로써 미래의 산업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이 실제로 통합된 인프라에서 동작하도록 하는것이다. Moxa의 라이브 데모로 각기 다른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여러시스템 공급사들의 다양한 디바이스가 통합된 TSN 인프라로 작동되는 것을 보는 것은 놀랄 만큼 감격스러운 일이다. 이것이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의 미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TSN 에코시스템을 구성하는 주요 주자들과 협력해서 융합적인 네트워크로 중요도가 높은 패키지와 중요도가 낮은패키지 모두를 전송할 수있는 단일화된 네트워크 인프라를 제공하게 되었다. 또한 이 단일화된 네트워크는 모션제어와 같이 고대역폭 실시간 통신과 높은수준의 확정성과 성능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있다. 이 TSN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미래의 변화에 대비한 자동화 네트워크 인프라를 훨씬 더 유연하고도 수월하게 개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프라를 더 손쉽게 유지 관리할 수 있으므로 총 유지비용(TCO)을 절약할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