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자사 독점 브랜드를 멀티콤 프로(Multicomp Pro)로 새롭게 런칭
2019년 12월 0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엘리먼트14(https://kr.element14.com/)에서 저렴하면서 우수한 품질의 부품, 툴, 시험 장비를 “멀티콤 프로(Multicomp Pro)”라는 신규 자체 브랜드로 출시한다. 이에 따라 멀티콤(Multicomp), 듀라툴(Duratool), 텐마(Tenma), 프로 파워(Pro-Power), 프로 일렉(Pro-Elec), 프로 시그널(Pro-Signal)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제품들이 한 브랜드로 통합되었으며, 설계 엔지니어, 개발자 및 생산공정에 필요한 품질을 보장하는 제품을 보다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엘리먼트14에서 신규 런칭하는 멀티콤 프로(Multicomp Pro) 브랜드 제품은 예산에 여유가 많지 않은 설계 및 개발 기업 및 연구소, 서비스 시설, 교육기관 등에 이상적이다. OEM및 CEM 등의 기업들도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품질을 누릴 수 있다. 

 

엘리먼트14의 CPC 상무이사 겸 독점 브랜드 글로벌 헤드를 맡고 있는 크리스 하워스(Chris Haworth)는 “이번에 신규 런칭하는 멀티콤 프로(Multicomp Pro) 브랜드는 엄선된 글로벌 선도 브랜드의 제품을 독점 브랜드로 제공하면서 고객들은 경쟁력 있는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타 브랜드의 동급 제품 대비 평균적으로 30%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멀티콤 프로(Multicomp Pro)  제품 사용 고객 중 97%가 멀티콤 프로 제품을 주변에 추천할 의향이 있다고 밝힌바와 같이 멀티콤 프로(Multicomp Pro) 는 엔지니어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라고 밝혔다.

멀티콤 프로 제품군에는 6만개 이상의 고품질 부품, 툴, 장비 등이 포함되며 이는 모두 전세계적으로 판매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