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웨어, 아크로닉스와 전략적 제휴로 7nm Speedster7t FPGA 기반엔터프라이즈급 PCIe Accelerator 제품 출시해
2019년 12월 0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몰렉스의 자회사인 비트웨어가 새로운 Achronix 7nm Speedster 7t FPGA 기반의 다기능 PCIe 제품인 S7t-VG6 PCIe 엑셀레이터 출시를 위해 아크로닉스 반도체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 차세대 제품은 HBM급 메모리 대역폭, 고성능 머신 러닝 프로세서 및 높은 대역폭과 에너지 효율적인 데이터 전송을 위한 혁신적인 2D 네트워크온칩을 제공하는 원가절감형의 유연한GDDR6 메모리 등 다양한 획기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비트웨어의 제프 밀로드(Jeff Milrod) 대표는 "당사는 고난도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급 처리 기술을 성공적으로 설계, 구현한 30년 동안의 경험을 갖고 있다"고 언급하며 아크로닉스가 FPGA 시장에 새로운 접근법, 아키텍처를 구현함에 따라 S7t 카드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 인해 최고의 메모리 대역폭뿐만 아니라 고속 스토리지, 네트워크 및 호스트 인터페이스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수준의 가격/성능 및 에너지 효율성을 달성하게 되었다고 설명한 제프 대표는 "Speedster7t의 혁신적 기능에 비트웨어의 폭넓은 경험과 심도 깊은 Accelerator Card IP가 결합됨에 따라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인프라 및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에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희망을 피력했다.

 

한편 아크로닉스의 로버트 블레이크(Robert Blake) CEO는 “몰렉스 자회사인 비트웨어와 함께 새로운 VectorPath S7t 엑셀러레이터 카드를 출시하게 되어서 기쁘다”고 언급하며 신형 아크로닉스 Speedster7t FPGA에 대한 시장 반응이 상당히 긍정적이었다는 평가를 전했다.

 

로버트 CEO는 또한 그동안 카드 및 서버에 사용되는 Speedster7t 기기를 신속하게 평가해 대량 생산할 능력을 고객사들에게 제공하려면 더욱 커져가는 글로벌 고객 기반을 제공할 고도의 설계 전문 지식과 물류 규모를 갖춘 파트너가 필요했었다며 "이런 점에서 FPGA 기반 PCIe 카드와 서버의 시장 선두주자인 비트웨어와의 제휴는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