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컨덕터, RIMS 2019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위험관리상 우수상 수상
2019년 11월 0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온세미컨덕터가 RIMS 2019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위험관리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는 기업 전체 부서에 위험 인지 의사결정 문화를 내재화해 엔터프라이즈 위험관리(Enterprise Risk Management, ERM)를 전략적 역량으로 전환한 기업의 공로를 인정하는 상이다.

 

온세미컨덕터 엔터프라이즈 위험관리 사업부 전무 마이클 주로(Michael Zuraw)는 “위험과 기회에 대한 투명하고 진솔한 대화를 통해 가치를 보존·창출하고 성과를 높인 것은 기업 내 모든 부서에 도움이 되었다. ERM 프로그램은 단순히 부서에서 어떤 위험관리 노력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체크 더 박스(check-the-box) 수준에서 조직 내 프로그램, 프로젝트, 전략 이니셔티브에 정기적으로 적용가능한 포괄적인 프레임워크로 발전했다”라고 말했다.

 

매리 로스(Mary Roth) RIMS CEO는 “점점 더 많은 조직들이 ERM 프로그램을 자기 조직에 맞게 조절해 조직의 장기적인 목표에 부합하는 위험전략과 역량을 구축하고 있다. 온세미컨덕터를 비롯한 모든 수상자들이 조직의 목표, 전략, 성과에 맞는 ERM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적용했다. RIMS는 글로벌 ERM 우수상을 시상하고, 올해 수상자들의 성공스토리를 지역사회에 전할 수 있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ERM 우수상의 심사기준은 측정 가능하고, 가시적이며 지속가능한 결과, 자체 프로그램의 강점, 위험성을 전략 및 성과와 연계하는 ERM 혁신, 지속 가능한 위험관리 능력을 구축하는 프로그램의 역량 등을 포함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