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렉스의 자회사 필립스-메디사이즈, 전자 투약 기기의 제조 계약 체결
2019년 11월 0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필립스-메디사이즈(Phillips-Medisize)가 선도적인 생명공학 업체와 웨어러블 전자 구동 복합 기기 제조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 제품은 2일 분량의 피하 약물 투입을 위한 일회용 기술을 채택한 3단계 임상 개발 단계의 제약이자 기기이다.


이틀마다 교체되어야 하는 이 복합형 웨어러블 제품은 하키 퍽 정도의 크기로서 접착 패치를 통해 환자의 신체에 부착하거나 약물 투입 부위 가까이에 착용할 수 있다. 이 복합형 전자 기기를 개발한 필립스-메디사이즈는 FDA NDA 승인을 위한 핵심 데이터를 제공하였고 최종 조립, 테스트 및 품질 관리를 책임진다.


이 기기 내에 딱 맞는 약품 저장용 카트리지를 미리 채워 넣는 가장 중용한 공정은 필립스-메디사이즈가 담당하고 있다.  몰딩, 조립, 투약, 라벨링, 기능 조정 등 이 복합형 제품 제조의 여러 단계의 주요 공정은 필립스-메디사이즈의 다양한 최신 시설에서 이루어 지고 있다.


" 이 계약에는 냉각 체인 투약 및 API 처리와 관련된 초기 프로그래밍 등 당사의 13년 이상 된 복합 기능 제품 제조에 관한 노하우가 들어있다"고 언급한 필립스-메디사이즈의 CEO 겸 사장인 매트 제닝스(Matt Jennings)는 "그 동안 쌓아온 복합 제품 및 전자 구동 투약 기기 제조 경험에 기반한 이 제품은 두 부문 모두의 품질 기준을 준수해야 하는 FPA 승인에 딱 맞는 최초의 기기이다"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