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몰렉스(Molex) 제품 추가 투자 결정 발표
2019년 10월 3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https://kr.element14.com/)가 몰렉스(Molex) 제품 재고 확보와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를 위해 투자 확대를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몰렉스(Molex)는 혁신적인 인터커넥터 기술을 바탕으로 뛰어난 제품을 전세계 고객에게 제공한다. 엘리먼트14(https://kr.element14.com/)는 다년간 약 1만종이 넘는 커넥터, 터미널, 안테나, 케이블 어셈블리 등 다양한 제품을 유통해온 몰렉스의 핵심 세일즈 파트너이다. 산업용 표준 커넥터 일체가 포함된 몰렉스의 제품군은 자동차, 사물인터넷, 산업, 소비재, 데이터 통신,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엘리먼트14의 IP&E 글로벌 카테고리 디렉터를 맡고 있는 사이먼 미드모어(Simon Meadmore) 는 이번 투자 확대에 대해 “전자 컴포넌트 및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몰렉스는 고객에게 어떤 문제라도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해 왔습니다. 이번 몰렉스에 대한 투자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것이며 이제 저희는 어느 때보다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더 많은 혁신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라고 밝혔다.

 

몰렉스의 글로벌 유통 부문 부사장인 프레드 벨(Fred Bell)도 “당사는 엘리먼트14와 같은 든든한 유통 파트너를 통해 설계 및 생산 초기 단계의 고객들께도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엘리먼트14와의 관계를 존중하며 이번 투자를 통해 고객층의 대폭 확대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엘리먼트14 및 Avnet 과의 협력은 설계에서 대규모 생산 과정에 이르는 여정을 거치는 고객에게 큰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