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온세미컨덕터의 Strata Developer Studio 및 Strata 기능 보드 공급
2019년 10월 30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72d493d104d8a2503a13002cc5365705_1572371510_3963.jpg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온세미컨덕터(ON Semiconductor)의 Strata Developer Studio 및 관련 개발 보드를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Strata Developer Studio는 보안 성능이 뛰어나고 클라우드에 연결된 플랫폼으로, 온세미컨덕터의 평가 보드 및 레퍼런스 회로 설계 키트와 빠르고 간편하게 작업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므로 엔지니어가 평가 또는 설계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설계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온세미컨덕터의 Strata Developer Studio는 개발 보드에 대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구성 매개변수 및 보드의 기능에 대한 시각적 피드백을 직접 제어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Strata는 데스크톱 컴퓨터에 최신 문서, 제품 정보, 설계 및 애플리케이션 노트, 레퍼런스 설계를 모두 직접 다운로드한다.

 

Strata Developer Studio는 Strata를 이용할 수 있는 보드가 호스트 컴퓨터에 연결되었을 때 이를 자동으로 인식한다. Strata를 이용할 수 있는 기존 보드로는 USB Type-C 및 PD 보드, 다기능 논리 게이트 솔루션, LED 드라이버가 있으며, LDO(로우 드롭아웃) 조정기, DC/DC 조정기, 적응형 온타임(AOT) 강압 변환기 등 전력 구동 소자도 포함된다. Strata 플랫폼은 Wi-Fi를 사용할 수 있는 실험실 환경에서는 연결되지 않은 상태로 작동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에 연결되는 상황에서는 무선으로 자동 업데이트되므로 자료들이 최산 상태를 유지하며 개발자는 변경 사항에 대해 통지 받는다.

 

Strata Developer Studio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와 계약을 체결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제공되어 마이크로소프트의 SaaS(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에 연결된다. 암호화되고 EU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을 준수하는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해서 보안 인증, 데이터 전송, 전체 정보 함유 같은 특성을 갖췄다. 모든 정보 및 보안 항목들은 미국 국립표준기술연구소(NIST)의 사이버보안 지침을 준수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