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 7개 지역에서 마이크로칩 마스터즈(Microchip MASTERs) 이벤트 후원
2019년 10월 2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는 11월과 12월에 예정된 7개의 마이크로칩 마스터즈(Microchip MASTERs) 이벤트를 후원한다고 발표했다.


디지키의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담당 부사장인 데이비드 스테인(David Stein)은 "마이크로칩 마스터즈의 프리미어 기술 교육 이벤트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마스터즈 이벤트는 변함없이 모든 수준의 시스템 설계 엔지니어에게 지식 기반을 강화하고 더 신속하게 제품을 출시하는데 필요한 정보와 실습의 기회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마이크로칩 마스터즈의 사명은 디지키의 가치와 사명에 완벽히 부합하며 우리는 이번 이벤트에 함께 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칩 마스터즈 컨퍼런스는 전 세계의 내장형 제어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매년 개최된다.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의 자체 응용 및 설계 엔지니어가 다양한 주제를 중심으로 교육 세션과 수업을 진행한다.


마이크로칩의 전 세계 응용 제품 담당 부사장 켄 파이(Ken Pye)는 "참가자들은 마이크로칩 마스터즈가 업계 최고의 기술 교육 이벤트라는데 의견을 같이했다."라며, "디지키의 후원을 환영하며 두 회사의 공통 고객이 업계의 다양한 시장에서 자사의 최종 제품을 차별화할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국에서는 오는 2019년 11월 5일 ~ 8일까지 마이크로칩 마스터즈가 개최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