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 혁신적인 MeasureWare 플랫폼을 기반으로 아나로그디바이스와 제휴 시작
2019년 10월 1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c20b54ed366c2a2ccd394c20f7c0057_1571416644_8294.png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는 혁신적인 새로운 MeasureWare 플랫폼과 관련하여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디지키 고객은 다중 센서 플랫폼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우수한 가격에 만날 수 있게 되었으며 설계를 빠르게 시작할 수 있다.

디지키의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담당 부사장인 데이비드 스테인(David Stein)은 "디지키는 직관적인 새 플랫폼을 위한 아나로그디바이스의 파트너로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파트너십은 구매 공정을 비롯하여 설계 엔지니어 지원을 위해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지속적으로 간소화하고자 하는 디지키의 중대한 노력을 반영한다."라고 전했다.

새로운 플랫폼을 활용하면 디지키 고객이 하드웨어를 구성하거나 펌웨어를 작성하는 데 시간을 들일 필요 없이 맞춤형 소프트웨어 및 시장에 진출할 수 있다. 직관적인 MeasureWare Software Studio 및 퀵 스타트 측정 플랫폼을 통해 설계 엔지니어는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된 솔루션으로 몇 분 만에 MeasureWare를 구축하여 실행할 수 있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의 계측 및 정밀 기술 담당 부사장 레어 맥휴그(Leo McHugh)는 "아나로그디바이스는 고객이 측정 정보를 빠르고 쉽게 확보하도록 도울 수 있기를 고대한다."라며, "디지키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며 혁신적이고 유연한 MeasureWare 솔루션을 전 세계의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