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ics Maker의 2019 전자 부품 유통업체로 선정된 Digi-Key
2019년 10월 0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99ff00c8687f7a7886ffac3fe872a127_1570118950_6597.jpg


세계적인 전자 부품 유통업체인 Digi-KeyElectronics가Electronics Maker(EM)에서 주최하는 Best of Industry Awards(우수 기업상)에서 2019 올해의 전자 부품 유통업체로 선정되었다.

 

ElectronicsMaker의 ArvindKumar Vaid 수석 편집장은 “전자 부품 업계 유통에 있어 탁월한 능력을 보여온 Digi-Key에 이 영예로운 상을 수여하게 되어 기쁩니다. 수준 높은 서비스 유통은 전자 부품 업계의 발전에 필요한 핵심 요소이며 Digi-Key는 매년 이 부분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오늘 오후 Digi-Key는 인도의 그레이터 노이다에 위치한 스텔라 짐카나 클럽(StellarGymkhana Club)에서 개최된 제5회 EM 우수 기업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전자 부품 유통업체로 선정되었다.

 

EM우수 기업상은 시장에서 우수성을 자랑하면서 업계의 발전에 기여하는 선도업체를 독려하기 위한 행사로, 업계 선도업체와 협회로 구성된 독립적인 심사 위원단이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Digi-Key Electronics의 디지털 비즈니스 담당 부사장 JimRicciardelli는 “이 자리에서Electronics Maker의 인정을 받게 되어 영광입니다. 인도뿐 아니라 전 세계의 Digi-Key고객이 Digi-Key의 제품을 통해 놀라운 혁신을 이루어내고 있으며, 향후 이들 고객이 전 세계적으로 혁신의 성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