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모스, 블루투스 이어폰 ‘프리존 터치 T2’ 출시
2019년 09월 0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32fc16bb290d9bebc4e44dd6878180aa_1567790387_3259.jpg


음향기기 및 모바일 악세서리 전문브랜드 아이코모스(대표:허범재)는 원터치로 모든 기능을 컨트롤 가능한 블루투스 이어폰 ‘프리존 터치 T2’를 출시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프리존 터치 T2는 안정적인 연결과 싱크로 아이폰, 안드로이드, 태블릿 등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음원기기와의 폭 넓은 호환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좌/우 유닛을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좌/우 구분 없이 핸드프리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손과 화면이 닿았을 때 발생하는 정전용량의 변화를 인식하여 작동하는 정전식 터치버튼 기술을 채택하여 일반 터치보다 빠른 반응 속도와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재생, 볼륨조절, 곡 설정, 통화, 페어링, 시리 및 음성명령 등 모든 기능을 원터치로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또한 Bixby, Siri, Google을 음성인식으로 모바일별 음성 서비스를 호출할 수 있는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를 지원하여 사용하는 유저의 다양한 라이프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존 터치 T2는 최신 블루투스 5.0 버전 기반으로 수신 거리, 배터리 소모, 송수신율, 데이터 전송 속도 등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전파 방해가 심한 출퇴근길 지하철과 버스는 물론 유동인구가 많은 다양한 환경에서 끊김 없는 들을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