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최신제품 329종 이상 추가 및 공급 발표
2019년 07월 2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신제품과 신기술을 빠르게 소개하는 유통기업이다. 신제품 소개(NPI) 부문을 주도하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제조사 750곳 이상의 최신 제품과 신기술 제공을 제일 중요한 가치로 삼고 고객이 첨단 부품을 이용해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우저는 최근 329종 이상의 최신제품을 추가 및 공급한다고 밝혔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CIPOS™ Tiny 3상 인버터 모듈
인피니언의 CIPOS Tiny 3상 인버터 모듈에는 인피니언의 최신 TRENCHSTOP™ IGBT 6이 사용되어 CIPOS Mini 계열 제품보다 33% 작은 설치 공간에서 최대 효율을 발휘한다.

무라타 uSD-M.2 어댑터 키트
무라타의 uSD-M.2 어댑터 키트를 사용하면 NXP의 i.MX 플랫폼과 임베디드 아티스트(Embedded Artists)의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M.2 평가 보드에서 맞춤형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연결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할 수 있다.

ams TMD3702VC 색상 및 근접 센서 모듈
ams의 TMD3702VC에는 극도로 좁은 1.44mm 모듈에 근접 감지, 색상 감지(RGBC+IR), 디지털 주변광 감지 성능이 결합되었다.

몰렉스 MultiCat 중간 전력 커넥터
몰렉스의 MultiCat 중간 전력 커넥터 장치는 정밀 가공된 개별 접점에 대해 6.5A의 전류를 제공하므로 중간 전력 애플리케이션에 설계상 유연성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광범위한 제품군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이 혁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첨단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웹 사이트 Mouser.com을 꾸준히 관리하며 상세 검색 방식을 도입해 고객들이 빠르게 재고를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Mouser.com은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도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