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TE 커넥티비티로부터 APAC 및 일본 고객 성장상 수상
2019년 06월 2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nw1561742391_0.jpg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연결 및 센서 부문에서 전 세계 선두주자인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의 권위 있는 2018년 APAC 고객 성장상(Customer Expansion Award for APAC) 및 일본 고객 성장상(Customer Expansion Award for Japan)을 수상했다. TE는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TE의 지역 유통사 정상회의(Regional Distribution Summit)에서 마우저의 임원들에게 이 상을 시상했다.

TE는 뛰어난 성과를 올린 TE의 유통 파트너사를 선정해서 연례 전자 유통사 대상(Electronic Distributor Award)을 시상한다. 마우저는 일본과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에서 TE의 고객 성장 목표치를 훨씬 상회하는 성과를 거둬 2개 상을 수상했다.

TE 커넥티비티의 예웨이 동(Yewei Dong) 글로벌 채널 사업 부문 영업 상무는 "우리는 뛰어난 글로벌 파트너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 두 개 상을 시상해서 기쁘다."라며, “2018년 마우저의 TE 고객은 아시아 태평양에서 21.6%, 일본에서 38.4% 증가했다. 우리는 마우저의 뛰어난 성과를 축하하며 TE에 대한 노력에 감사한다.”라고 덧붙였다.

마우저의 다프니 티엔 APAC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문 부사장은 “마우저의 전 직원들은 이번 상 수상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TE 커넥티비티로부터 인정 받게 되어 감사하다.”라며, “이번 상은 양사간 파트너십이 튼튼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양사가 힘을 합쳐 혁신적인 양질의 기술과 부품을 공급하면서 앞으로 오랫동안 계속 성공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독일에서 개최된 TE의 지역 유통사 정상회의에서도 마우저는 2018년 EMEA 고객 성장상(Customer Expansion in EMEA)을 수상했다. 작년 TE는 마우저에 5년 연속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사(Global High Service Distributor of the Year Award)와 함께 아메리카 고객 성장상(Customer Expansion Award for the Americas)을 시상했다.

마우저는 자동차, 산업, 열악한 환경, 데이터 통신, 소비자 장치, 우주항공 및 국방 등 광범위한 산업과 응용 분야에서 TE의 다양한 제품들을 공급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공급하는 TE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mouser.com/TE-Connectivi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