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7개 부문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 수상
2021년 09월 1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833d449d6bd0d68e16d2acd238fc67c5_1631732220_9994.jpg


리미니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www.riministreet.com/kr 김형욱 지사장)는 기술 혁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글로벌 성장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등을 인정받아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 7개 부분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리미니스트리트는 고객의 문제 해결 시간을 23% 단축하고 글로벌 고객 만족도를 5.0점 만점에 평균 4.9점으로 높인 혁신적이고 독점적인 AI 지원 플랫폼으로 과학기술 부문 금상(Gold Award in Science or Technology)을 비롯하여, 2021 ABA(2021 American Business Awards,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와 2021 IBS(국제 비즈니스 어워드, 2021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를 포함한 7개 부문에서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를 수상했다. 

 

스티비 어워드는 국제적인 비즈니스 시상식이다. 전 세계 기업, 단체 등의 비즈니스 업무 현장에서의 성과를 인정해 시상하는 유일한 비즈니스 어워드다. 

 

AI 지원 플랫폼(AI Support Platform)으로 가장 빠르게 대응하는 고객 서비스 제공

리미니스트리트는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문제 해결 시간을 23% 단축할 수 있는 사전 예방적 인텔리전스 정보를 제공하는 특허 출원 중인 AI 지원 플랫폼(AI Support Platform)으로 과학기술 부문 금상(Gold Award in Science or Technology)을 수상했다. AI 지원 플랫폼은 기업 소프트웨어 지원 시장에서 가장 빠른 응답성을 보장하기 위해 획기적인 독점 지원 도구와 기술을 적용하여 개발되었다. 이와 같은 우수한 고객 서비스로 리미니스트리트에 대한 고객 만족도 점수는 평균 5.0점 만점에 4.9점을 기록했다. (5.0은 “최우수”) 

 

향상된 서비스 보장, 새로운 서비스로 고객 만족과 성장을 지원

리미니스트리트는 또한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장, 새로운 임원 임명, 매출 성장 및 고객 서비스 제공의 지속적인 혁신을 인정받아 2021년 ABA 및 IBA 어워드에서 올해의 회사로 두 개의 스티비 어워드를 수상했다. 지난 1년 동안 회사는 SAP S/4HANA을 위한 글로벌 지원(Support for SAP S/4HANA)을 시작했으며 중요한 우선 순위 1단계(P1) 케이스에 대해 응답 시간을 15분에서 10분으로 단축하여 고객에 대한 서비스 응답 보장을 강화했으며, 리미니스트리트가 설립된 이후 고객이 절감한 총 유지보수 비용이 50억 달러를 넘어섰다.  

 

고객의 COVID-19 관련 특정 과제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

리미니스트리트의 GPD(Global Product Delivery) 팀은 2021년 올해의 고객 서비스 팀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GPD 팀은 126개국의 글로벌 고객들이 TLR(세금, 법률, 규제) 요건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도록 관련 내용의 업데이트 구축을 담당하는 전세계 수백 명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Oracle E-Business Suite, PeopleSoft, JD Edwards 및 SAP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를 비롯한 수십 개의 기업용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기업 고객들에게 TLR 업데이트와 함께, 연구, 분석, 범위, 개발, 테스트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수십억 달러의 트랜잭션을 처리하고 있다. 

 

COVID-19 특별 정부 법안이 시행되는 기간에 TLR 업데이트는 수십 개 국가에서 시행된 세금 및 급여 변경으로 인해 종종 예상치 못한 긴급한 작업이 필요했으며, 이로 인해 업무의 중요성과 복잡성이 가중되었다. GPD 팀은 2020년에 58개국에 걸쳐 약 90,000건의 개별 업데이트를 제공했다. 이는 전년도보다 40% 증가한 수치이며, 여기에는 42개국의 고객에게 6,000건 이상의 전염병 관련 TLR 업데이트가 포함되었다. 

 

지역 사회 지원에 대한 약속 실행

리미니스트리트 재단의 헌신과 지원으로 올해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 부문(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Program of the Year)’에서 2개의 스티비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 재단의 미션은 현물 기부, 직원의 시간 및 재정적 기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함으로써 기업의 성공을 지역사회와 공유하는 것이다. 올해 이 재단은 지역사회가 코로나19 글로벌 대유행 상황으로 인한 추가 문제에 대응할 수 있도록 긴급한 상황에 처한 사람과 장소에 구호를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았다. 지난 1년 동안 리미니스트리트 재단은 COVID-19 대유행의 영향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세계에 마스크와 청소 용품을 제공하고 직원들에게 3D 프린터를 배포하여 병원 및 요양 센터의 최전선 의료 종사자를 위한 안면 보호대를 제공하도록 했다. 

 

리미니스트리트 CEO세스 레이빈(Seth A. Ravin)은 “이번 스티비 어워드 수상을 통해 우리의 혁신, 고객서비스 우수성, 확장, 성장, 리미니스트리트 재단의 여러 기부 프로그램을 비롯해 우리 고객들을 위한 탁월한 지원 서비스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라고 말하며, “리미니스트리트가 일하고 살고 있는 지역 사회에서 전정성 있는 지원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높은 열정을 가지고 있다. 리미니스트리트 글로벌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강력한 연중무휴(24x7x365) 서비스와 함께 자사의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를 위한 지원 활동도 지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