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Power Integrations와 Power Focus 캠페인 시작
2021년 09월 1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833d449d6bd0d68e16d2acd238fc67c5_1631729691_5653.jpg


Digi-Key 는 Power Focus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업체인 Power Integrations와 협력한다. 이를 통해 Digi-Key는 PowiGaN 기술이 내장된 Power Integrations의 InnoSwitch3 IC 제품군을 제공하게 되었다.

 

이 기술은 까다로운 소비재 및 산업 응용 분야를 위한 내충격성 성능을 제공한다.

 

 Digi-Key Electronics는 Power Integrations 와 협력하여 Power Focus 캠페인의 일환으로 InnoSwitch3 IC 제품군을 제공한다.

 

점점 더 많은 응용 제품에서 스마트 장치 및 전력 자동화에 의존함에 따라 더 강력한 열 성능을 제공하는 고효율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GaN이 실리콘을 빠르게 대체하고 있다. PowiGaN은 Power Integrations에서 내부적으로 개발한 기술로, 이를 기반으로 하는 InnoSwitch3 IC는 최대 부하 범위에서 95%의 효율을 달성하고 밀폐된 어댑터 구현에서 방열판 없이 최대 100W를 제공할 수 있다.

 

Power Integrations의 채널 마케팅 이사인 Trevor Hiatt는 "Digi-Key와의 협업을 통해 이러한 대규모 글로벌 고객에게 자사의 InnoSwitch3 IC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GaN 기술은 전력 전자 산업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있으며 PowiGaN 수준의 효율성과 통합성을 요구하는 응용 제품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엔지니어링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Digi-Key의 능력은 Power Integrations가 모든 규모의 고객을 지원하는 데 있어 대단히 중요합니다."라고 전했다.

 

Digi-Key의 글로벌 공급 관리 부사장인 David Stein은 "Power Integrations와의 이번 캠페인은 Digi-Key가 업계 최고의 업체들과 협업하면서 실리콘 대체품보다 더 효율적이고 더 작고 더 가벼우며, 다양한 응용 제품에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부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라고 전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