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한국 세일즈 부사장으로 샘 리(Sam Lee) 임명
2021년 09월 1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eGaN(enhancement-mode Gallium Nitride on Silicon) 전력 FET 및 IC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EPC(Efficient Power Conversion Corporation)는 한국 세일즈 부사장으로 샘 리(Sam Lee)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샘 리는 뛰어난 고객 유치 실적과 및 고객 확보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EPC에 합류하게 되었다. 샘은 EPC에 합류하기 전, NXP 반도체(NXP Semiconductor)에서 18년 이상 세일즈 및 마케팅 업무를 담당했다. NXP 외에도 LG 반도체 및 넥스페리아(Nexperia) 코리아에서 활동했다.

EPC의 글로벌 세일즈 및 마케팅 수석 부사장인 닉 카탈도(Nick Cataldo)는 “샘의 합류로 팀의 역량이 크게 강화되었다. 그는 한국 세일즈 조직을 이끌면서 주요 고객들을 관리하고,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EPC의 세일즈 대리점을 총괄하게 된다. 또한 샘은 EPC의 전략적 기술 마케팅 및 FAE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타깃 애플리케이션의 솔루션 제공업체와의 파트너십 및 성공적인 설계 채택을 증진시키기 위한 전략적 기회 및 고객 요구사항을 파악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EPC는 인핸스먼트 모드 질화갈륨(eGaN) 기반 전력관리 분야의 선도 기업이다. eGaN FET 및 IC는 전기 모빌리티, 로보틱스, 드론 및 저비용 위성 등을 위한 DC-DC 컨버터와 원격 센싱 기술(LiDAR) 및 모터 드라이브 등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동급 최상의 실리콘 파워 MOSFET에 비해 수배 이상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