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Renesas와 Dialog의 합병 완료와 공식적 협력을 통해 탄생한 성공적인 제품 조합 제공
2021년 09월 1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af5c8c4afcce224bea37872a4864b20_1631387052_396.jpg


Digi-Key는 2021년 8월 31일 Renesas Electronics와 Dialog Semiconductor의 합병 완료가 발표된 이후 이 두 회사의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계속적인 포괄적 지원을 공식화했다.

 

Digi-Key는 Renesas와 Dialog의 합병을 통해 탄생된 강력한 제품 조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합병 완료로 제공되는 즉각적인 혜택으로, Digi-Key 는 다음을 비롯하여 Renesas와 Dialog의 공식적 협력을 통해 탄생한 강력한 제품 조합 5가지를 발표했다.

 

⦁ 전력 전달 및 무선 충전기가 포함된 100W 어댑터

⦁ 스마트 자산 추적 레이블

⦁ 스마트 연결 맥박산소측정기

⦁ 모바일 앱이 지원되는 스마트 ToF 기반 거리 측정기

⦁ 슈퍼 저전력 Wi-Fi 및 BLE가 지원되는 스마트 잠금

 

이러한 전문적 설계는 임베디드 처리, 아날로그, 전력 및 연결을 위한 Renesas와 Dialog의 상호 보완적이며 통합된 강력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여준다. 이러한 엔지니어링 검증을 거친 설계를 통해 고객은 설계 아이디어를 위한 향상된 플랫폼을 활용하여 제품 개발 주기를 가속화하고 설계를 시장에 출시하는 데 있어 전반적인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Digi-Key의 글로벌 공급 관리 부문 부사장인 David Stein은 "Renesas와 Dialog의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중 매력적인 새로운 조합을 제공함으로써 이 두 회사 간의 합병 완료를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조합은 새롭게 결합된 회사에서 제공하는 기술 이점을 포착 및 강조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