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디지털 라이브러리 통해 혁신 기술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전문적인 인사이트 제공
2021년 08월 2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ee611b3bfde708bb356f2164a1c40975_1630085439_966.jpg


마우저는 기술 지원 센터에서 지원되는 디지털 라이브러리를 통해 엔지니어, 구매 전문가 및 애호가에게 고품질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조사에서 출간한 전자책과 기사, 블로그 게시물의 방대한 컬렉션과 마우저의 기술 잡지 Methods, 그리고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시리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술 지원 센터는 미래 지향적인 업계 전문가를 위한 필수 리소스이다. 

 

마우저의 기술 지원 센터에서 제공되는 디지털 콘텐츠 라이브러리가 늘어남에 따라 독자는 오늘날 가장 중요한 산업과 애플리케이션에 특정 솔루션을 연결하여 mouser.com 에서 제공하는 광범위한 제품에 대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기술 지원 센터는 설계 엔지니어를 위한 마우저의 Bench Talk 블로그, 비디오 라이브러리, 방대한 애플리케이션 중심 기사 목록을 비롯하여 다양한 콘텐츠 소스에 대한 편리한 링크를 제공한다. 

 

마우저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는 신제품 소개 선도기업으로서 신제품, 트렌드,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와 업계에 대한 통찰력을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우리는 새로운 기사, 전자책, 인포그래픽으로 기술 지원 센터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전문가와 애호가 모두 혁신적인 솔루션과 전문가 의견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라고 말했다. 

 

기술 지원 센터는 사용 편의성을 위해 고급 자동 완성 기능이 있는 검색 표시줄을 제공하여 디지털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가장 관련성 높은 결과로 즉시 좁힐 수 있다. 

 

마우저의 기술 콘텐츠 라이브러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kr.mouser.com/technical-resources/ 를 방문하거나 mouser.com 페이지의 상단 탐색 모음에서 기술 리소스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