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라 와이어리스, 온세미컨덕터 와이파이 6 솔루션 기반 차세대 멀티 네트워크 5G 라우터 공개
2021년 07월 0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온세미컨덕터는 선도적인 사물인터넷(IoT) 솔루션 제공업체 시에라 와이어리스(Sierra Wireless)가 멀티 네트워크 5G 라우터인 XR 시리즈에 자사의 QCS-AX 와이파이 6 칩셋을 채택하여 와이파이(Wi-Fi) 성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5G 셀룰러, 와이파이 및 이더넷 네트워크에서 강력한 성능과 매끄러운 연결성을 선보이는 XR90 및 XR80 라우터는 미션 및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d9ea41fbf90689474b62a6a43fbf7c31_1625245853_7479.png

<시에라 와이어리스의 XR90>

 

온세미컨덕터 QCS-AX Wi-Fi 6 칩셋을 탑재한 XR 시리즈는 5G 및 와이파이 라디오 중 동급 최고의 유연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며, 최적의 성능을 갖춘 네트워크에 적시에 지능적으로 연결된다. QCS-AX는 단일 대역에서 최대 2.4Gbps의 속도를 통해 듀얼 대역 동시 작동이 가능하도록 구성될 수 있으며, 이로써 최적화된 성능과 동시 다발적 액세스 포인트 및 스테이션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공공 안전, 운송 및 유틸리티 애플리케이션은 안전성 및 반응성을 보장하기 위해 비디오 스트리밍, 비디오 오프로드 및 기타 데이터 집약적인 사용 사례를 포함한 실시간 통신에 의존한다. 현장 및 방송국의 사용자는 중요한 상황에서 수신한 정보를 기반으로 시기적절하게 결정을 내려야 하기 때문에 중단 없이 안정적인 연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바일 라우터는 모빌리티 애플리케이션이나 기본, 임시 또는 백업 고정 무선 연결에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응급 차량에 의료 디바이스를 연결하는 것에서부터 지속적인 예약된 텔레매틱 백업 또는 비즈니스 크리티컬 연결성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한다. 

 

보안은 모든 데이터 전송 부문에서 중요하게 고려된다. 보안 전송, 보안 부팅, 고유 암호화 키 및 WPA3(Wi-Fi Protected Access 3) 프로토콜 사용을 위한 하드웨어 가속화 VPN을 통해, XR 시리즈는 멀티 레이어드 엔드 투 엔드 보안으로 디바이스부터 클라우드까지 아우르는 모든 데이터를 보호하며, 고객은 배포 단계에서 보안 위험을 줄일 수 있다. 

 

톰 뮬러(Tom Mueller) 시에라 와이어리스 프로덕트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 부사장은 "온세미컨덕터의 와이파이 기술을 탑재한 차세대 5G 라우터를 소개하게 돼 기쁘다. XR 시리즈는 고객들이 가장 까다로운 환경을 비롯해 모든 네트워크에서 5G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보안 연결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어빈드 가이(Irvind Ghai) 온세미컨덕터 커넥티비티 솔루션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XR 시리즈는 5G와 와이파이 6가 융합해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고성능과 안정적인 연결성을 제공하는 좋은 예시”라며, "5G 셀룰러 기술의 선구자인 시에라 와이어리스와 협력해 혁신적인 연결성 채택에 참여하고, 미션 및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의 실시간 통신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