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마이크로칩의 신제품과 최신 기술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 플랫폼 구축
2021년 06월 2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bf6ece09d6ea5d08b4c67c65d1972a3_1624912497_1552.jpg


마우저는 스마트하고, 연결된, 안전한 임베디드 제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공급업체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와 협력하여 마이크로칩의 최신 리소스, 제품 및 기술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신규 콘텐츠 플랫폼을 구축했다. 설계자와 엔지니어는 https://microchip.mouser.com/ 을 방문하여 해당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다. 

 

이 신규 리소스 사이트는 오늘날 전자 설계에 있어서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 다수에 대한 기술 문서, 인포그래픽 및 비디오의 포괄적인 아카이브를 제공하는 등 마이크로칩의 리더십을 선보인다. 해당 플랫폼은 인공 지능, 엣지 컴퓨팅, 사물 인터넷 (IoT) 장치 및 인간 증강을 포함한 주제를 다루는 수십 개의 리소스를 제공한다. 다수의 기사에서는 마이크로칩 제품에 대한 편리한 링크를 포함하고 있어 애플리케이션별 정보를 각각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필요한 솔루션에 연결한다. 

 

마우저는 평가 키트, IC, 마이크로컨트롤러, 센서, 드라이버, RF 모듈 등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의 광범위한 제품을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및 시장에 제공한다. 예를 들어, 마이크로칩 머신 러닝 평가 키트는 향상된 성능과 함께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환경을 제공한다. EV18H79A SAMD21 머신 러닝 평가 키트에는 TDK 인벤센스(InvenSense) 6축 모션 센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EV45Y33A SAMD21 머신 러닝 평가 키트에는 보쉬(Bosch) BMI160 관성 측정 장치(IMU)가 통합되어 있다. 마우저는 또한 시간 제약적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디지털 신호 프로세서(DSP) 성능을 가속화하는 마이크로칩 dsPIC33CK 디지털 신호 컨트롤러(DSC)를 보유하고 있다. 마이크로컨트롤러의 간결성을 자랑하는 dsPIC33CK 제품군은 실제 설계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빠른 결정론적 성능을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