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DFRobot의 확장된 교육 키트 제품군 판매
2021년 06월 2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337e6829214ceb5b2367199633071b27_1624653180_6914.png


엘리먼트14(https://kr.element14.com)가 DFRobot의 교육용 장치 제품군을 확장했습니다. DFRobot의 사용자 친화적 오픈 소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도구는 전자 프로젝트 설계를 소개함으로써 미래의 창작자들에게 영감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이제 엘리먼트14는 로봇 키트 시리즈는 물론, 2018 Teach Primary Resource Awards에서 Five Stars를 수상한 인기 제품 micro:bit용 Boson Starter Kit 등 DFRobot의 140여 제품을 재고로 보유하게 되었다.

 

● 로봇 키트: DFRobot의 키트는 실제 장비와 애플리케이션을 시뮬레이션함으로써 로봇 공학과 프로그래밍을 사용자에게 소개한다. Max:Bot은 프로그래밍 가능한 입문 단계의 DIY 로봇으로 모터, 스피커, 센서 기능이 주요 특징이며, 어린 학생들이 다이렉트 프로그래밍과 원격 제어 작동을 통해 로봇을 제작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Maqueen Mechanic Kit는 물건을 적재하고 제품을 분류하는 등 실제 과제를 완수할 수 있는 로봇 불도저와 로딩 머신 조립을 통해 기능적 기계 실습을 직접 해볼 수 있게 한다. 고급 수준의 학생들의 경우, 4-Soldering Light Chaser Beam Robot Kit와 Insectbot Hexa가 마니아들에게 전자 부품 납땜 방법을 교육하고 회로와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를 제공하여 스마트 모션과 장애물 방지를 학습할 수 있게 한다.


●  Boson Kit: 사용이 간편한 모듈식 플러그 앤 플레이 전자 빌딩 블록을 기초로, 튜토리얼, 강좌 자료, micro:bit 및 Arduino와 손쉽게 통합될 수 있는 무료 코딩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키트다. micro:bit용 Boson Starter Kit는 사운드와 조명 센서를 사용하여 처음 접하는 사용자들에게 코딩과 전자제품에 관한 교육을 제공한다. Boson Inventor Kit는 학교에서 STEM을 교육하는 데 이상적인 도구이며, 복잡한 회로를 단순하고 기능적인 모듈로 분류하여 이해를 돕는다. 코딩이나 납땜이 필요 없는 이 키트에는 LEGO 블록을 이용한 인터랙티브 전자 프로젝트 구축에 필요한 12가지 활동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Boson Science Kit는 젊은 과학자들이 실습 프로젝트를 구축할 수 있게 구성된 디지털화된 과학적 탐구 도구 세트다. 이 키트에는 현대 사물 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에 널리 사용되는 8가지 과학 센서가 포함되어 물리, 화학, 생물학 연구를 가능하게 한다.


엘리먼트14의 SBC 책임자, Romain Soreau는 "DFRobot은 접근 가능하고 사용하기 쉬운 STEM 교육용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도구 개발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혁신 기업이다. DFRobot의 학습 키트 제품군이 제공하는 실습 도구를 통해 학생들은 매우 창의적이고 협력적인 방식으로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이는 엘리먼트14의 폭넓은 교육 제품을 더욱 확장하는 것이며 차세대 엔지니어들에게 영감을 불어 넣을 것이다. 엘리먼트14는 다수의 교육 기관 및 정부 기관과 협력하여 STEM 솔루션을 교실에 전략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교실, 학교 및 복수 학교에 충분한 물량을 공급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기기를 구비하고 있다. 또한 엘리먼트14은 대규모의 맞춤형 프로그램용 장비를 제공하고 장비의 번들링을 지원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