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비전 애플리케이션 개발용 자일링스 Kria KV260 비전 AI 스타터 키트 공급
2021년 06월 2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619863c6bc903c0a268d68dca0541b62_1624484969_1793.jpg


마우저는 자일링스(Xilinx)의 Kria KV260 비전 AI 스타터 키트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Kria KV260을 사용하면 AI 개발 경험이 없는 설계 엔지니어도 FPGA 플랫폼에 설계와 알고리즘을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다. 이 키트는 가속화된 비전 애플리케이션의 지원을 위해 특별 제작되었으며, 소비자 및 산업 개발자가 FPGA 또는 FPGA 도구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1시간 이내에 시작 및 실행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이다.    

 

마우저에서 제공하는 Kria KV260 비전 AI 스타터 키트는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에서 AI 모델, FPGA 설계에 이르기까지 모든 추상화 수준에서 선호되는 설계 환경을 통해 사용자 지정 및 차별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아웃오브더박스(out-of-the-box, 즉시 사용 가능한) 플랫폼이다. 이 키트는 Kria K26 SOM(system-on-modules)을 이용하여 대량으로 설치하고자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이다.

 

Kria KV260 비전 AI 스타터 키트에는 최대 8개의 인터페이스에 대한 다중 카메라 지원, 3개의 MIPI 센서 인터페이스, USB 카메라, 내장 ISP 컴포넌트, HDMI DisplayPort 출력, 기가비트 이더넷 및 USB 3.0/2.0 연결 기능이 포함된다. 이 키트는 개발자가 모든 센서나 인터페이스로 확장할 수 있게 해주며 Pmod 에코시스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KV260은 온세미컨덕터(ON Semiconductor) IAS(이미저 액세스 시스템) 및 라즈베리 파이 커넥터를 통한 다중 카메라 지원 기능을 갖춘 비전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어 있다.

 

자일링스 Kria KV260 비전 AI 스타터 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mouser.com/new/xilinx/xilinx-kria-kv260-ki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