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와 리틀휴즈, 전기 네트워크 및 회로를 위한 보호 솔루션 관련 신규 전자책 발표
2021년 06월 2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2a93292a8e742595a0a31ffbf91b3712_1624295139_5283.jpg


마우저는 리틀휴즈(Littelfuse)와 공동으로 고속 직렬 인터페이스 회로 보호에 사용되는 포트 보호 솔루션에 대한 신규 전자책을 발표했다. ‘Circuit Protection for High-Speed Serial Interfaces(고속 직렬 인터페이스용 회로 보호)’에서 마우저와 리틀휴즈의 주제 전문가들은 단락, 전압 스파이크 및 기타 위험 요소로부터의 보호를 위한 가장 중요한 솔루션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제공한다.

 

오늘날 고도로 연결된 세상에서 포트는 많은 애플리케이션에서 전기 네트워크와 회로 사이에 중요한 링크를 제공한다. 따라서 모든 포트 연결은 위험 요소로부터 안전해야 한다. 자율주행, 전기, 하이브리드 차량이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자동차 회로 보호에 대한 수요는 급격히 증가할 것이다. CAN 버스, LAN 버스 및 USB(Universal Serial Bus) 솔루션은 오늘날 자동차 설계로 구성된 수백만 개의 연결을 보호하는데 필수적이다. 휴대용 및 소비자 디바이스는 고속 성능을 자랑하는 Type-C 형식의 USB에 의존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또한 산업 및 데이터 센터는 통상 이더넷 및 PoE(Power over Ethernet)를 사용한다.

 

‘Circuit Protection for High-Speed Serial Interfaces’ 전자책에서는 고속 회로 보호 문제와 이를 해결하는데 사용되는 다양한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해 다루는 여러 가지 심층 기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USB Type-C 플러그의 과열을 방지하는 setP 온도 표시기 및 PolySwitch Low Rho PPTC 재설정 가능 퓨즈 등 15개의 리틀휴즈 제품에 대한 링크 및 제품 정보도 제공한다.

 

마우저는 커넥터, 센서, 열 관리, 회로 보호 솔루션 등 다양한 리틀휴즈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새 전자책은 https://www.mouser.com/news/littelfuse-highspeed-interface/littelfuse-circuit-protection-ebook.html 에서 볼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