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와 몰렉스, 5G 및 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속 솔루션 관련 신규 사이트 구축
2021년 06월 1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3b0e5e4c22e0a2404c9ee9c0d99e112c_1624047044_8317.jpg


마우저는 몰렉스(Molex)와 공동으로 5G 및 차세대 사물 인터넷 (IoT) 디바이스를 포함하여 미래의 연결 트렌드를 위한 고속 솔루션에 대해 다루는 신규 리소스 사이트를 구축했다고 발표했다. 설계자와 엔지니어는 https://molex.mouser.com/high-speed 를 방문하여 해당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다.            

 

오늘날에는 모바일 서비스 공급업체의 75%가 5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새로운 기술을 통해 무선 부품들은 다양하고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솔루션에 쉽게 연결될 수 있다. 마우저와 몰렉스의 신규 고속 콘텐츠 플랫폼은 차세대 IoT 기기 및 연결 혁신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전문가의 통찰력, 기술 관련 지식 및 제품을 갖춘 포괄적인 리소스를 제공한다. 해당 리소스 사이트는 12개 이상의 기술 기사, 팟캐스트 및 비디오를 비롯해 RF 정밀 가공, FPGA 가속 및 에지 컴퓨팅과 같은 주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각각의 콘텐츠에는 연관된 몰렉스 솔루션에 대한 제품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설계자들을 각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필요한 지식과 솔루션에 연결한다.            

 

마우저는 다양한 종류의 안테나, RF 무선 장치 및 기타 연결 솔루션이 포함된 포괄적인 몰렉스 제품을 제공한다. 몰렉스의  LTE 및 5G 안테나는 고효율성과 최대 이득을 통해 탁월한 안정성과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외부 안테나는 2G/3G/4G/5G 기기 및 모듈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커넥티드 홈 솔루션, IoT 기기 및 상용 차량 네트워킹 등의 용도에 적합하다. 몰렉스는 전자기기 제조업체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커넥터, 안테나, 센서 및 임베디드 솔루션의 개발에 있어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