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MSP 및 어그리게이터 대상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2021년 06월 1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컴볼트(www.commvault.com, 지사장 오진욱)는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 업체(MSP)와 어그리게이터(Aggregator, 각종 제품∙서비스 통합 제공업체) 대상으로 지원이 대폭 강화된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Partner Advantage Programs)’을 발표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컴볼트의 MSP 및 어그리게이터 파트너 비즈니스 운영 방식을 지원하며, 컴볼트 기반의 ‘인텔리전트 데이터 서비스(Intelligent Data Services)’를 모든 규모의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고유한 요구사항을 충족한다. 

 

전세계 IT 환경의 근본적인 변화로 인해 비용 효율적이고 확장성이 뛰어난 소비 기반 솔루션 도입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 속에서 기업 조직은 이를 위해 신뢰할 만한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 업체를 찾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명확한 시장 분야로 보고 있는 컴볼트는 MSP 및 어그리게이터 파트너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업계 최고의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한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은 수익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인센티브 제도와 협업 판매 중심의 파트너 에코시스템, 지역별로 특화된 파트너 지원과 광범위한 교육, 각종 마케팅 리소스 등을 제공해 파트너 성장을 도모하고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자 한다. 

 

존 터배리스(John Tavares) 컴볼트 글로벌 채널 총괄 부사장은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환경이 전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조직의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 보호 및 관리를 돕는 인텔리전트 데이터 서비스를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것은 컴볼트의 주요 목표 중 하나”라며, “이번에 MSP 및 어그리게이터 파트너 프로그램 강화를 통해 파트너들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고 고객의 당면 과제를 해결해 미래 비즈니스에 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컴볼트의 업계 선도적인 솔루션과 더불어 파트너 비즈니스를 돕는 세일즈 툴과 다양한 혜택, 데이터 관리 전문성과 광범위한 파트너 지원을 통해 고객이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SaaS 등 어느 환경에서도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MSP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은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지향하는 컴볼트의 4대 핵심 요소를 중심으로 고객을 위해 기존 서비스를 쉽게 활용하고 신규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대폭 간소화된 해당 프로그램은 명확하게 명시된 티어(tiers)별 프로모션 요구사항과 인센티브를 바탕으로 판매 추진에 대한 파트너 보상 체계를 2가지 티어로 나누어 제공한다. 또 컴볼트는 고객 수요에 따라 구독 및 유틸리티 계약 건을 모두 포함한 유연한 라이선스 및 소비 옵션을 MSP 파트너에게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파트너 경쟁력과 역량을 제고하기 위해 무상 교육 리소스와 커리큘럼을 제공해 MSP와 어그리게이터 파트너들이 컴볼트 기반의 비즈니스 실무 등을 원활히 수행하고 나아가 판매를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컴볼트는 올해 말 ‘MSP용 메탈릭(Metallic for MSPs)’을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에 추가해 SaaS의 민첩성을 기반으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 업체인 메리디안 IT의 팀 드 리슬(Tim de Lisle) 회장은 “업계 선도 기업인 컴볼트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인텔리전트 데이터 서비스 포트폴리오 기반 비즈니스를 확대했으며, 고객의 실질적인 데이터 관리 문제 해결을 지원하는 적절한 도구와 리소스를 제공해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컴볼트와 협력을 통해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데이터를 저장 및 보호, 최적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해 비즈니스 무결성을 보장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