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Wi-Fi 6 액세스 포인트 및 소형 셀 노드 구축 간소화하는 멀티포트 멀티기가비트 PoE 인젝터 출시
2021년 06월 1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09b8ecb24f0a13788862d76babac808_1623867920_4406.jpg


오늘날 Wi-Fi 액세스 포인트(AP)와 5G 소형 셀 액세스 노드는 AC 전원을 사용할 수 있거나 필요에 따라 스위치로 전력 및 데이터를 모두 공급할 수 있는 곳에서만 구축할 수 있다.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는 최초의 멀티포트 PoE(파워 오버 이더넷) PSE(Power Sourcing Equipment) 인젝터(미드스팬)를 출시하여 보다 유연하고 비용 효율적인 대안을 제시한다. 이 제품은 모든 멀티기가비트 스위치로 하여금 네트워크 구성이나 중단되는 시간 없이 높은 전력 수요 및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이크로칩의 PoE 사업 부문 디렉터인 아이리스 슈커(Iris Shuker)는 “마이크로칩의 새로운 멀티포트 멀티기가비트 PoE PSE 인젝터 제품군은 Wi-Fi 6 디바이스 및 소형 셀 장비를 설치할 수 있는 가장 간편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칩의 특허받은 기술은 이러한 디바이스의 전력 공급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초당 10기가비트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한다. 이로써 Wi-Fi 6 AP 구축을 대폭 간소화하는 것은 물론, AC 콘센트 주변에는 거의 없는 5G 피코셀과 펨토셀을 필요에 따라 서비스 제공업체가 저렴하고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게 해 준다”고 말했다. 

 

Wi-Fi 6 디바이스 및 소형 셀 장비에 필요한 충분한 전력을 갖춘 멀티기가비트 PoE 지원 스위치는 값이 비싸고 널리 채택되지 않았다. 이러한 고속 디바이스용 네트워크로의 전력 투입 비용을 효율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은 마이크로칩의 새로운 멀티포트 멀티기가비트 미드스팬 제품 하나를 이들 고속 디바이스와 표준 멀티기가비트 스위치 사이에 설치하는 것이다. 6, 12 및 24 포트 구성으로 제공되는 미드스팬은 각각 Wi-Fi 6 디바이스의 고속 IEEE 802.11ax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하며, IEEE의 802.3bt PoE 및 10GBASE-T 사양을 준수하여 포트당 최대 60와트(W)의 출력 전력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칩의 웹 기반 PowerView Pro 플랫폼을 사용하여 미드스팬을 원격으로 안전하게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PD-9506-10GC, PD-9512-10GC 및 PD-9524-10GC 미드스팬은 현재 구입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대리점, 전 세계 마이크로칩 공인 판매업체, 마이크로칩 웹사이트 또는 구매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멀티포트 멀티기가비트 미드스팬은 멀티포트 1기가비트 제품 및 싱글포트 멀티기가비트 옵션을 제공하는 실내 및 실외 PoE 솔루션에 포함된다. 마이크로칩은 PoE 파워 디바이스(PD) IC, PoE PSE IC, PoE 시스템(인젝터/미드스팬 및 스위치) 및 테스트 장비를 공급하는 유일한 기업이다. 마이크로칩의 PoE 시스템 포트폴리오는 이더넷 네트워크를 통해 최대 90W의 유연하고 안정적인 전력을 WLAN 액세스 포인트, 네트워크 카메라, IP 전화, IP 카메라 및 기타 IP 기반 디바이스에 공급하도록 지원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