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마이크로칩 신규 전자책 발행, 자동차 설계 및 제조의 미래에 대해 탐구
2021년 06월 1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09b8ecb24f0a13788862d76babac808_1623865992_846.jpg


마우저는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와 협력하여 차세대 자동차 솔루션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과 기술을 다룬 신규 전자책을 발표했다. ‘Enabling the Future of Mobility(모빌리티의 미래 실현)’에서 마우저와 마이크로칩의 사고 리더들은 모터 제어, 사이버 보안 및 차량 소프트웨어를 포함하여 차세대 자동차 설계가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한다.            

 

오늘날의 자동차들은 센서가 주요 지표를 모니터링하며 자율 기능이 자동 주차 및 차선 이탈 보조를 지원하는 등 연결성이 높다. 전기 자동차는 내연기관 차량과 필적할 수 있는 EV 보유 경험을 만드려면 혁신적인 고속 충전 솔루션이 필요하다. 이러한 고속 충전 기술 혁신은 디지털 제어를 제공하기 위한 실리콘 카바이드(SiC) 및 고성능 게이트 드라이버가 포함된 기술에 의해 지원된다. 

 

‘Enabling the Future of Mobility’는 자동차 제조에 사용되는 가장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다양한 전문가들의 통찰력을 제공하여 복잡한 설계 문제 해결에 필요한 제품을 소개한다. 이 전자책은 자율 주행, 차량 내 이더넷 및 엔진 제어 모듈을 지원하는 자동차 아날로그 제품, 다양한 마이크로컨트롤러 및 자동차 타이밍 솔루션을 포함한 다수 마이크로칩 솔루션에 대한 제품 정보 및 링크를 제공한다.            

 

마우저에서 제공하는 마이크로칩의 솔루션에는 마이크로컨트롤러, 센서, 안테나, 전원 공급 장치 및 임베디드 솔루션이 포함된다. 마이크로칩의 제품군 전체는 마이크로칩 자동차 솔루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