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임원진 변경 발표
2021년 06월 1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이하 ST)는 아날로그, MEMS 및 센서 그룹 사장인 베네데토 비냐(Benedetto Vigna)가 2021년 8월 31일자로 보직에서 퇴임하고, 타 기업 CEO로 취임한다고 발표했다. 

 

ST의 사장 겸 CEO인 장 마크 쉐리(Jean-Marc Chery)는 “베네데토는 26년 전에 ST에서 경력을 시작했다. MEMS 센서 분야에서 ST의 리더십을 확립했으며, 그 이후로 다양한 센서와 액츄에이터는 물론, 아날로그와 최근 광학 감지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회사의 발전을 이끌어왔다. ST 집행위원회와 모든 경영진 및 직원을 대신해, 회사의 성공에 기여한 베네데토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 가길 바란다. 퇴임 전까지 원활한 업무 이관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베네데토 비냐 사장은 “능력 있는 다문화적 팀과 인생 절반의 시간을 함께 보냈다는 점에 항상 감사할 것이다. 이처럼 훌륭한 팀이 없었다면, 아날로그, MEMS 및 센서 비즈니스를 현재 수준으로 성장시킬 수 없었을 것이다. ST 가족들이 가르쳐 준 것, 그리고 우리의 꿈을 실제 사업으로 바꿔 나가기 위해 함께 몰두한 시간에 대해 ST의 모든 이들에게 감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