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올해의 Vishay North America 카탈로그 유통업체 및 카탈로그 반도체 유통업체로 선정
2021년 06월 1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02acdf3e52856e18b0cb080295c60bb_1623436614_7666.jpg


Digi-Key Electronics가 세계 최대 규모의 이산 반도체 및 수동 전자 부품 제조업체 중 하나인 Vishay Intertechnology, Inc.로부터 2020년 올해의 Vishay North America 카탈로그 유통업체 상과 올해의 Vishay North America 카탈로그 반도체 유통업체 상을 모두 수상했다.

 

이 상은 지난 일 년 간 Vishay 북미의 수익 증가, 고객 수 등에 대한 Digi-Key의 헌신을 인정하는 것이다. Vishay는 광대한 수동 및 반도체 제품군을 제공하며 Vishay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글로벌 엔지니어링 커뮤니티에서 매우 중요하다. Digi-Key는 의료 시장, 자동차, 소비자 가전, 전기 통신, 군사, 항공 우주, 산업 및 컴퓨팅을 비롯한 여러 주요 업계에서 Vishay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Vishay의 글로벌 입지를 대표한다는 데 자부심을 갖고 있다.

 

Digi-Key의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담당 부사장 David Stein은 "두 부문에 대해 이러한 인정을 받은 것은 Digi-Key팀에 큰 영광이며 글로벌 엔지니어링 커뮤니티에 크게 기여한 Digi-Key 팀의 노력과 헌신을 나타냅니다. Digi-Key는 업계 최고의 글로벌 기업과 파트너 관계를 맺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우리의 성과는 공동 파트너십의 성공입니다."라고 말했다.

 

Vishay Intertechnology의 영업부 부사장 Dave Valletta는 "Digi-Key는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 고객을 확보하고 광범위한 필수 부품 포트폴리오에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보여줍니다. Vishay는 미주 팀에게 올해의 카탈로그 유통업체 상과 올해의 카탈로그 반도체 유통업체 상을 수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