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자동화 기술을 모색하는 페펄앤드푹스의 제1회 디지털 엑스포 이벤트
2021년 03월 30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92134984bfb6ba67c44877296de2d4e_1617057308_3118.jpg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와 자회사인 VMT 및 이콤(ecom)은 제1회 ‘디지털 엑스포’인 가상 전시회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이벤트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21년 4월 19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산업용 센서와 방폭 솔루션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현재 공급되고 있는 다양한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집약적이고, 완전한 디지털 방식의 통찰력을 신규 및 기존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페펄앤드푹스 온라인 서밋(Pepperl+Fuchs Online Summit)’이 진행되었던 기존 이벤트 플랫폼인 www.your-future-automation.com 이 가상 전시장으로 변모할 예정이다. 새로운 디지털 엑스포는 컨퍼런스 형태 보다는 사용자와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의 상호 작용에 초점을 맞춘 기술 전시회와 같은 새로운 형식으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독어와 영어로 진행되며, 방문객들은 정교한 쌍방향 3D 모델을 비롯한 가상 전시룸을 경험할 수 있다.

 

각각의 가상 전시회는 안내 비디오와 전문가 인터뷰, 기술 백서 및 기타 디지털 컨텐츠 등 보충 정보들이 제공된다. 모든 전시회는 4월 19일부터 24시간 액세스할 수 있으며, 페펄앤드푹스의 전세계 전문가들이 4월 23일까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이 기간 이후에도 이벤트 플랫폼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다.

 

산업용 센서 및 방폭과 관련한 4가지 주제

이번 디지털 엑스포는 ‘자동화의 미래(Your Future Automation)’라는 슬로건에 따라 자동화 기술과 관련된 다양한 유망 주제들을 다루게 된다. 페펄앤드푹스와 자회사인 VMT가 개발한 PXL+ 기술은 주요 관심사항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이 기술은 필요에 따라 픽셀 및 정보를 비롯해 최대한 많은 센서 데이터로 3D 포인트 클라우드를 생성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이 데이터는 스캔한 객체의 색상과 온도 및 표면 속성 등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이 기술이 적용된 자동차 분야의 로봇은 3D 표현 만으로는 확인할 수 없는 아주 사소한 도장 손상까지 감지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이 기술을 통해 유연한 다중 센서 시스템을 구축하여 기존 솔루션을 최적화하거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모색하는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 PXL+ 기술과 관련된 컨텐츠에는 이벤트 방문객들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독특한 가상 전시회가 포함되어 있다. 모든 플레이어는 경품 이벤트의 대상이 되며, 페펄앤드푹스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가상현실 헤드셋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 1회 페펄앤드푹스 디지털 엑스포의 주제 요약:

 

• 미래에 대한 구상 – PXL+ 기반 비전 기술

 

• AGV(Automated Guided Vehicle)를 위한 선도적인 방법론 – 검증된 애플리케이션 및 혁신 기술

 

• IIoT 혁신 주도 – 기술, 구성요소 및 애플리케이션

 

• 진화 이전의 경험 – 위험지역의 디지털화와 솔루션 및 산업용 통신

 

페펄앤드푹스 자회사인 VMT의 매니징 디렉터인 마이클 클린크스(Michael Kleinkes) 박사는 “페펄앤드푹스 그룹이 제공하는 모든 솔루션은 지속적인 기술 발전과 연관되며, 이번 이벤트 개념의 진화 방식 또한 이와 관련되어 있다. 아날로그와 디지털 세계의 경계를 넘어 3D 환경으로 진행되는 이번 디지털 엑스포에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들이 참여하여 선구적이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등록

페펄앤드푹스의 제1회 디지털 엑스포는 www.pepperl-fuchs.com/expo-2021-pr에서 무료로 등록하고, 참가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4월 19일부터 독어와 영어로 진행된다.

 

디지털 엑스포에 등록하면, 이전 온라인 서밋 컨텐츠도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다. 이전에 페펄앤드푹스의 온라인 서밋 이벤트 플랫폼에 등록한 모든 참가자는 기존 액세스 정보를 사용하여 디지털 엑스포에 참여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