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컷 테이프 인쇄를 통한 고급 부품 추적 기능을 출시
2021년 03월 1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95ff43874c57795e0798323697d62820_1615999320_3171.jpg


Digi-Key Electronics가 컷 테이프 제품에 직접 표시되도록 정보를 인쇄하는 고급 추적 기능인 부품 추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기능을 통해 엔지니어는 부품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추적 가능성도 개선할 수 있다.

 

Digi-Key는 일부 컷 테이프 제품에 부품 추적을 도입하여 추적 가능성 및 제품 맞춤 서비스를 더욱 개선하고 고객이 컷 테이프 제품을 더 간편하게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자 부품 산업에 걸쳐, 컷 테이프 제품에 대한 추적 가능성은 주요 문제이다. 컷 테이프 제품의 경우, 유통업체의 레이블 봉투를 함께 보관하지 않는 한, 어떤 제품인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다. SMD 컷 테이프 유통의 선두주자인 Digi-Key는 이 과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이제 Digi-Key 컷 테이프에 이러한 정보가 표시되면 고객이 컷 테이프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Digi-Key 추적 가능성 포털에 액세스하여 필요한 추가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Digi-Key는 이러한 수준의 맞춤화 및 개선을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유통업체이며 2021년 6월까지 36,000종의 부품에 대해 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8mm 너비의 종이 캐리어 테이프 제품에 인쇄할 수 있는 정보로는 판매 주문, 청구서, 품목(세부 정보 ID), 날짜 코드, 로트 코드, Digi-Key 부품 번호, 제조업체 부품 번호, 제조업체 이름, 수량, 생산 국가, 카탈로그 설명, 고객 번호, PO 번호가 있다. 주문은 최소 200mm(약 8인치) 길이여야 하며, 이는 4mm 피치 테이프의 경우 부품 50개, 2mm 피치 테이프의 경우 부품 100개에 해당한다. 부품 추적 정보는 영어로 인쇄된다.

 

Digi-Key 디지털 비즈니스 담당 부사장 Jim Ricciardelli는 "고객에게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대가 큽니다. 컷 테이프에 이러한 정보가 표시되면 미래 혁신의 설계자, 제조자, 개발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엔지니어가 컷 테이프를 보고 제품, 생산지 등 다양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어 추적 가능성이 향상되고 혼동이 줄어들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현재 부품 추적은 8mm 종이 테이프 제품에 제공되며, 이 서비스는 향후 확대될 예정이다. Digi-Key는 고객 수요를 면밀히 모니터링하여 이 서비스에 다양한 SKU와 크기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필수 최소 주문 수량을 충족하는 경우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

 

Digi-Key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고유한 부품 추적 가능 제품을 바로 맞춤 설정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