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Now, Now Platform 새로운 버전 출시, 워크플로우 혁신 위한 디지털 도구 제공
2021년 03월 1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b0f7a4fb814b6e35d5be05bda38d0bec_1615829898_5189.jpg


ServiceNow가 Now Platform Quebec 릴리즈를 발표했다. 최신 버전의 Now Platform은 확장된 네이티브 AI 기능과 새로운 로우코드 앱 개발 도구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이 보다 빠르게 혁신하고, 가치 창출 시간을 단축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훌륭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업이 운영 방식을 획기적으로 바꾸고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함에 따라, Now Platform은 모든 기업이 업무의 미래를 구현하기 위해 필요한 디지털 속도, 민첩성, 탄력성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 포춘 500대 기업 중 약 80%가 수익을 보호하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하고, 생산성과 안전을 유지하며 고객과 직원에게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Now Platform을 활용하고 있다. 분산되어 근무하는 직원에 대한 지원이 장기화 됨에 따라, 조직은 고객과 직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부서간 교차 기능 워크플로우를 갖춰야 한다. IDC에 따르면 전세계 디지털 혁신을 위한 투자금액은 2024년까지 총 7조 8천억 달러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등, 디지털 투자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다. 

 

나이키(Nike), 어도비(Adobe), 도이치 텔레콤(Deutsche Telekom), 로지텍(Logitech), 메드트로닉(Medtronic), 세인트 주드 아동 연구 병원(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 등 업계 선도 기업들은 혁신, 민첩성, 생산성을 위한 디지털 혁신 프로그램을 가속화하는데 Now Platform을 활용하고 있다. 

 

치란탄 CJ 데사이(Chirantan “CJ” Desai) ServiceNow 최고 제품 책임자(CPO)는 “오늘 날과 같은 어려운 환경에서 전세계 조직은 빠르게 방향을 전환하여 새로운 형태의 분산된 업무 모델을 채택하고, 새로운 워크플로우 기반으로 보다 민첩하고 탄력적인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밸류 체인 운영 방식을 구축하고 있다”며, “ServiceNow의 Now Platform을 통해 고객들은 엔터프라이즈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며, 생산성을 높이고 모든 운영 환경에서 우수한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최신 Now Platform은 오늘 날 기업 고객에게 꼭 필요한 디지털 도구를 더욱 강화했다”고 말했다. 

 

필립 카터(Philip Carter) IDC 부사장 겸 유럽 수석 분석가 겸 전세계 최고경영진 기술 리서치 총괄은 “기업이 비상 대응에서 장기적인 복구 체제로 전환하고, 분산된 업무 형태가 일반화됨에 따라 조직은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지속성과 민첩성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기술에 투자하고 있다”며, “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완벽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은 경쟁에서 중요한 차별화 요소가 될 것이다. 팬데믹으로 인해 디지털 우선 엔터프라이즈 모델을 지원하기 위해 시스템과 사일로, 프로세스를 연결하는 통합 기술 플랫폼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