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코리아, '세이브더칠드런'의 모자뜨기 캠페인 동참
2021년 03월 1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e92ec714dd479db932b68bb939d4258a_1615399857_9285.jpg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 (www.axis.com , 대표 레이 모릿슨)는 임직원들이 국제 구호개발 비정부기구 '세이브더칠드런'이 진행하는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엑시스코리아 임직원들은 지난 한 해 동안 직접 뜬 털모자 115개를 세이브더칠드런에 기증했다.

 

엑시스코리아는 사회공헌활동인 '엑시스 세이프키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12년부터 매년 모자뜨기 캠페인에 참여해왔으며 현재까지 기증한 털모자는 500여개가 넘었다.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은 아프리카 및 아시아 지역 신생아를 저체온증, 감기와 폐렴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직접 모자를 떠서 보내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올해 모인 털모자는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 서부에 위치한 말리와 중앙아시아의 아프가니스탄 북동부에 위치한 타지키스탄에 보내질 예정이다. 

 

엑시스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외된 이웃 돕기를 실천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어린이들에게 안전한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불의의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 지역아동센터에 고품질 네트워크 카메라를 기증하는 '네트워크카메라 기증 프로그램'과 무료급식봉사 '밥퍼나눔운동', 세이브더칠드런의 모자뜨기 캠페인 등을 실시하고 있다. 

 

김규범 엑시스코리아 이사는 "흔히 아프리카에 있는 나라들은 기온이 높아서 털모자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일교차가 커서 저체온증, 폐렴 등으로 사망하는 신생아들이 많다"라며 "우리의 작은 노력이 아프리카, 아시아 지역 아이들의 소중한 생명을 지켜줄 수 있다고 생각하니 매우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