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수동 부품 자이언트 Yageo와 신규 계약 체결
2021년 03월 10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7b183c783cfc367fd6a41cfe05ba2a2c_1615314472_3511.jpg


엘리먼트14(https://kr.element14.com )가 Yageo와 새로운 글로벌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기존 관계를 확대하여 고객에게 더 다양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Yageo는 세계 최대 수동 부품 기업 중 하나이며, 칩 저항기의 선도 제조업체이자 적층 세라믹 커패시터(MLCC)의 최고 공급업체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계약을 통해 엘리먼트14가 Yegeo의 다양한 제품을 전 세계에 배송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엘리먼트14의 수동 부품 제품군이 더욱 강화 되었습니다. 

 

40여년 동안 신뢰받는 공급업체로서 업계를 이끈 Yageo의 광범위한 고신뢰성 칩 저항기 및 MLCC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엘리먼트14에서 구매 가능한 수동 부품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주요 시장에서 설계 및 유지보수 엔지니어의 작업을 지원합니다. 

 

  • 자동차 및 운송 – Yageo의 자동차 인증 MLCC 및 R 칩 부품은 습도가 높거나 공간이 좁은 공간에서 전력 손실 없이 작업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수동 부품이 필요한 자동차 환경의 수요에 이상적입니다.  Yageo의 솔루션 제품군은 차량 간 통신 및 자율 주차 등 비교적 새로운 시스템은 물론 엔진 제어와 파워 스티어링 등 기존 시스템도 지원합니다.  저항기 및 커패시터 외에도 Yageo의 세라믹 패치/칩 안테나 및 PCB 안테나는 인포테인먼트와 텔레매틱 시스템의 무선 연결을 통해 운전자의 경험을 풍부하게 할 뿐 아니라 운전 중 안전을 강화해 줍니다.
  • 통신 – 저항기, 커패시터, 배리스터, 무선 부품 등 Yageo의 종합 제품군은 끊임 없는 소형화 추세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낮은 TCR 정밀성 및 엄격한 공차에서 넓은 저항 범위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다층 칩 배리스터는 점점 더 민감해지는 휴대용 기기 반도체를 과도 전압으로부터 보호하도록 다이오드 억제기의 대안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이 제품군에는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스마트 통신 표준에 방해 없이 접근할 수 있는 무선 부품 안테나와 필터 포트폴리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산업 및 스마트 제조 –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Yageo의 전체 제품 라인업은 효율성 향상, 비용 저하, 설치 면적 소형화로 전력 요구사항을 충족합니다.  R 칩 및 MLCC는 기술적으로 개선되어 견고성 및 장기적 성능 특성과 안정성을 구비한 고신뢰성 제품으로, 지능형 공장 자동화 및 로봇 설계에 이상적입니다. Yageo의 모든 산업용 제품군은 RoHS 및 REACH 규정을 준수하며, 엄격한 생산과 품질 기준은 긴 제품 수명을 통해 제품이 노후화를 늦추는 요소입니다.
  • 전력 및 에너지 – Yageo는 거친 환경과 높은 습도에서 작동할 수 있는 수동 부품 제품군을 공급합니다. 이러한 수동 제품은 특히 유지보수가 어렵고 시스템 다운 타임 비용이 높은 원격 위치에 있는 재생 가능 에너지 및 대체 에너지 시설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제품군에는 풍력 및 태양열 시스템의 전력 변환기에 이상적인 고전압(HV 시리즈) 커패시터부터 기계, 열, 진동 스트레스를 받는 세라믹 본체의 손상과 균열을 방지하도록 설계된 연성 전극(soft termination)이 장착된 MLCC(CS 시리즈)가 포함됩니다.

 

엘리먼트14의 IP&E 글로벌 책임자 Simon Meadmore는, "이번 신규 글로벌 계약으로 엘리먼트14고객 여러분께 Yageo의 전 제품군을 공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전 세계 최대 칩 저항기 및 커패시터 제조업체 중 하나인 Yageo의 제품을 추가함으로써 당사의 폭 넓은 수동 부품 포트폴리오가 더욱 강화되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고품질 제품을 더욱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국, 유럽 본토, 북미,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유통 센터를 두고 있는 엘리먼트14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부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는 당사가 글로벌 유통망을 통해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을 제공하고 주요 브랜드의 가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또 하나의 예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Yageo, Europe의 대표 이사 Arthur Wang은, "Yageo의 종합 제품군을 지원하는 고품질 서비스 유통사로 엘리먼트14를 맞이하게 되어 굉장히 기쁩니다. 엘리먼트14는 이미 Kement 및 Pulse와 강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YAGEO Group은 글로벌 수동 부품 업계의 선도 기업으로서 엘리먼트14와 긴밀히 협력하여 고객에게 신속한 배송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