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2년 연속 ON Semiconductor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업체로 선정
2021년 03월 10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igi-Key가 2020년 ON Semiconductor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업체로 선정되었다. Digi-Key는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반도체 시장에서 채널 영업을 주도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며, 제품 매출을 신장하고 전체적인 공정 우수성에서 높은 점수를 달성하여 글로벌 전자 부품 유통업체로 2년 연속 선정되었다.

 

엔지니어가 고유한 설계 당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ON Semiconductor의 에너지 효율적 전력 및 신호 관리, 논리, 이산 소자, 맞춤형 솔루션은 전 세계적으로 Digi-Key에서 구매할 수 있다.

 

ON Semiconductor의 글로벌 채널 영업 부문 부사장인 Jeff Thompson은 "ON Semiconductor를 대표하여 2020년 한 해 동안 크게 기여해 준 우수 채널 파트너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 상을 수상한 모든 회사들은 운영 우수성을 향한 ON Semiconductor의 이니셔티브를 최우선으로 유지하면서, 성공적으로 제품 매출을 신장하고 중요한 신규 비즈니스를 개척하며 고객의 니즈를 효과적으로 지원했습니다. ON Semiconductor가 지속적으로 시장에 진출하고 수익을 증대하며 전반적인 성공을 거두는 데 있어 전 세계 유통 파트너의 지원은 필수적입니다."라고 밝혔다.

 

ON Semiconductor는 글로벌 유통 채널에서 파트너십을 선도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회사 비즈니스 매출의 약 60%가 유통 판매에서 비롯되었으며 유통은 시장으로 통하는 가장 빠른 채널이다.

 

Digi-Key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부분 부사장인 David Stein은 "Digi-Key는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가장 독보적인 글로벌 파트너 중 하나인 ON Semiconductor로부터 이처럼 권위 있는 상을 2년 연속 받게 되어 기쁩니다. ON Semiconductor는 Digi-Key 고객에게 혁신가들이 세계적인 에너지 사용량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급 반도체 기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언급했다.

 

Digi-Key의 글로벌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Digi-Key에서 제공하는 모든 ON Semiconductor 제품 라인 중에서 주문을 수행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