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클라우드 비즈니스 강화 위한 새로운 사이버핏(CyberFit) 파트너 프로그램 공개
2021년 02월 0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ae1861b8da90c0c7c0dde2a5cef73a6_1612219737_233.jpg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 http://www.acronis.co.kr/ )는 클라우드 비즈니스 강화에 초점을 맞춘 사이버핏(CyberFit) 파트너 프로그램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내용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는 신규 파트너 발굴,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지원 강화, 서비스 공급업체 및 리셀러들의 전문성 강화, 기여도와 성과 기반 혜택 및 보상 방안이 포함되어 있다. 

 

아크로니스의 클라우드 에코시스템은 2018년 이후 파트너가 두 배 이상 증가했으며, 지난해에는 특히 신규 파트너 수가 대폭 늘어나 서비스 공급 파트너사가 30%나 증가했다. 아크로니스는 지속적으로 파트너들의 피드백을 수용해 미래 지향적인 시장 진출 전략을 지원함으로써, 파트너들이 최신 보안 및 데이터 관리 요구 사항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세르게이 벨루소프 아크로니스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10년 동안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의 채택은 꾸준히 이루어졌지만, COVID-19로 인해 많은 조직들이 클라우드 솔루션 기반 원격 근무 환경으로 전환해야 함에 따라 2020년에는 특히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의 채택이 크게 가속화됐다"고 말하며, "이 과정에서 관리형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아크로니스는 더 많은 파트너들이 이러한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새로운 사이버핏 파트너 프로그램은 MSP 및 MSSP 파트너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며, MSP가 되고자 하는 기존 파트너 및 리셀러가 성공적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아크로니스 올해 서비스 공급업체와 리셀러들을 위해 새롭게 강화한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리베이트 및 MDF(Proposal-based Market Development Fund)를 포함하여 프로그램 레벨 내에서 파트너 성장에 따라 증가하는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 마케팅 및 세일즈 자료, 마케팅 자동화 툴 및 리뉴얼 툴은 2021년 3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 프로그램 레벨에 맞춰 계정 관리 지원, 플래티넘 파트너에게는 전용 마케팅 지원을 제공한다.

• 파트너들의 지원 요청에 대한 본사의 응답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향상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아카데미(Acronis #CyberFit Academy)를 통한 영업 및 기술 교육, 라이브 및 온라인 강좌를 제공한다. 


아크로니스는 오는 3월부터 새로운 ‘파트너 포털’을 통해 계정 관리 및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할 예정이다. 

 

IDC의 필 굿윈(Phil Goodwin) 리서치 디렉터는 "오늘날의 디지털 중심의 세계에서는 공급업체가 사용자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해 파트너와 쉽고 효율적으로 소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아크로니스의 새로운 사이버핏 파트너 프로그램은 이에 맞춰 설계되어 있다. 최근 몇 년간 이러한 오퍼링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파트너들에게 총체적인 마케팅, 기술 및 재무 지원을 제공하고자 하는 아크로니스의 전략이 명확하게 입증됐다”라고 말했다. 

 

아크로니스의 최고 채널 책임자인 알렉스 로슬랴코프(Alex Ruslyakov)는 “파트너들의 성공이 곧 우리의 성공이다”라고 말하며, “세일즈, 마케팅, 기술지원 툴 및 교육 프로그램을 향상시킴으로써 아크로니스의 사이버 보호 솔루션이 보다 효과적으로 최종 고객들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