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리얼즈 1기’ 온라인 해단식 성황리 마쳐
2021년 02월 0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ae1861b8da90c0c7c0dde2a5cef73a6_1612217674_9018.jpg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대표이사 마크 리)가 대학생 서포터즈 ‘리얼즈 1기’ 온라인 해단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지난해 8월 반도체∙디스플레이 및 글로벌 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 8명을 선발해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서포터즈 학생들은 5개월간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를 알리고 반도체 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리얼즈 1기는 매달 주어지는 특별 미션을 통해 ▲반도체∙디스플레이 컨퍼런스 참석 ▲현직자 멘토링 진행 ▲어플라이드 ‘흰목물떼새가 우리 탄천에 살아요’ 봉사활동 ▲어플라이드 하드웨어 엔지니어(CE)와의 만남 등을 수행했다. 

 

이번 해단식은 지난 5개월간 서포터즈 활동을 되짚어보는 영상을 시작으로 ▲우수 서포터즈 1인 시상 ▲마크 리 대표이사 축사 ▲서포터즈 활동 소감 발표 ▲임철우 상무 감사 인사 ▲단체 사진 촬영 순서로 진행됐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마크 리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서포터즈 활동에 제약이 많았지만, 리얼즈 1기의 관심과 열정으로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산업을 경험하고 소개하는 여러 활동을 전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반도체 산업으로 진로를 꿈꾸는 청년들과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