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XinaBox로 교육용 장치 제품군 강화
2021년 01월 0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85a40cd0261bda91ce78dd342e21868f_1609468494_3879.jpg


엘리먼트14(https://kr.element14.com )이 시장을 선도하는 교육용 장치 및 키트 제품군을 확장하기 위해 XinaBox와 글로벌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 XinaBox 제품군은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기계학습(ML), 자동화에 입문하는 저비용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교육자들이 어린 학생들을 위해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STEM) 학습에  물리적 컴퓨팅 경험을 조합하도록 지원한다.  교육용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XinaBox는 또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프로토타이핑을 위해 간편하게 확장할 수 있는 베타 테스팅 솔루션도 제공한다. 

 

XinaBox는 사용이 간편하고 처음 사용자부터 더 발전한 중고등학생 및 제작자에 이르기까지 두루 적합하기 때문에, 전 세계 중고등 학교와 대학교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XinaBox 키트에는 사용자가 IoT를 속성으로 이해할 수 있게 설계된 xChips 제품군이 포함된다. xChips가 와이어, 납땜 또는 브레드보드 없이 간편하게 고정되어, 납땜 또는 하드웨어 구성 요소에 관한 전문 지식이 필요 없으며, 실험을 신속하게 준비할 수 있다. 

 

80개 이상의 모듈형 하드웨어 xChips 제품군에는 코어/CPU, 센서, 전력, 통신,출력, 스토리지가 포함되어 있다.  Wi-Fi, 블루투스, LoRaWAN 코어는 IoT에 프로젝트가 쉽게 연결되도록 설계되었으며, BBC micro:bit, 라즈베리 파이와 같은 기타 구성요소가 프로젝트를 극대화하기 위해 쉽게 통합될 수 있다. xChips는 사전 컴파일된 코드로 운영할 수도 있고, MakeCode, Arduino, Python과 같은 최고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백지 상태에서 프로그래밍할 수도 있다.

 

엘리먼트14의 반도체 및 SBC 글로벌 책임자 Lee Turner는, “사용이 간편한 툴은, 학생들이 디지털 경제 내의 직업에 필요한 컴퓨팅 사고력과 복잡한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도하는 교사들에게 필수적인 지원 요소입니다. XinaBox는 학교와 대학교에 STEM과 IoT를 소개하는 툴을 제공함으로써, 교실에서 체험 학습을 위한 영감을 제공하고, 학생들은 고도로 창의적이며 협동적인 방식으로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더 수준 높은 학생들은 물론 심지어 전문 엔지니어들에게도, XinaBox는 간편한 모듈형 비납땜 구조를 통해 베타 테스팅을 확장하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시키는 새로운 옵션을 제공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