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하윈 글로벌 세일즈 공로상 수상 영예
2020년 12월 0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724c5895a4a489d2ddfb4d2eec153069_1607375098_1594.jpg


마우저는 인터커넥트 부품 제조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하윈(Harwin)으로부터 글로벌 세일즈 공로상(Global Sales Achievement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하윈 제품 라인 전체를 유통하는 마우저는 2019~2020 회계 연도에 하윈 제품의 전 세계 15% 매출 성장에 기여한 공로로 이 상을 수상했다. 하윈은 마우저의 우수한 지원과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지목했다. 

 

마우저의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에게 세일즈 공로상을 수여해준 하윈에 감사를 표한다. 양사는 매출과 고객 성장을 지속적으로 이끌어내면서 하윈의 지역별 견인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전하며, “마우저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제품뿐만 아니라 더 많은 수량을 배송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업계 내에서 가장 폭넓은 제품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하윈의 앤드류 맥퀼켄(Andrew McQuilken) 전무이사는 “마우저는 신제품 출시를 위한 탁월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마우저가 하윈 제품 상당수를 보유했다는 점은 전 세계 고객들이 매우 짧은 시간 내에 광범위한 당사 제품에 액세스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라며, “이번 상은 마우저가 하윈에 제공한 확고한 지원에 대한 공로를 인정하는 것으로, 지난 12개월간 환상적인 판매 실적을 보여준 전 지역 마우저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전자부품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는 세계 각지의 설계 엔지니어들이 자사의 최신 설계에 통합할 수 있는 최신 제품을 가장 빠르게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