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무선 연결 가능 공압식 밸브 시스템 소개
2020년 11월 1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50268209bdbedf409bf7a1b553b6da5_1605292348_3033.jpg


에머슨은 작업자가 휴대폰, 태블릿 또는 랩톱 컴퓨터에서 공압식 밸브 시스템 시운전 및 진단을 용이하는 AVENTICS G3 전자 fieldbus 플랫폼용 무선 자동 복구 모듈(ARM)을 소개했다.

 

"AVENTICS G3 fieldbus 플랫폼은 제어 엔지니어의 손끝에서 밸브 시스템 구성 및 진단이 가능한 무선 기술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업계 최초입니다"라고 에머슨의 글로벌 기술, 유체 제어 및 기체역학 부사장, Enrico De Carolis는 말한다. “우리는 제조업체가 생산 작동 중단 시간을 줄이고 밸브 시스템 시운전을 단순화하면서, 분석을 위한 진단/사전 진단을 사용하는 경로를 만들고, IIoT 기능으로 지능형 장치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신형 무선 ARM 모듈 및 AVENTICS G3 fieldbus 플랫폼은 자동차, 식품 및 음료, 타이어, 포장 및 금속 세공 산업의 공압식 밸브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무선 ARM 모듈은 밸브 시스템이 기계 내부나 천장에 있을 때도, 내부 Wi-Fi 액세스 포인트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AVENTICS G3 fieldbus 플랫폼의 진단 및 시운전 기능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는 비용을 낮추고 유연성을 높이면서 하드웨어에 내장된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HMI)의 시각적 이점을 제공합니다. 무선 ARM 모듈은 알람, 전압 레벨, 단락, 모듈 오류, 오픈로드 오류 및 분배 오류에 대한 오류 알림을 생성하여 시스템 중단 시간을 줄인다.

 

장치의 작은 설치 공간에서 점퍼 클립 공간에 있는 AVENTICS G3 fieldbus 플랫폼에 쉽게 연결할 수 있다. 밸브 시스템에 장착된 위치와 상관 없이, 데이터에 안전하고 보안된 방법으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단거리, 중거리, 장거리 신호에 대한 3개의 파워 설정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가 보안 이점으로는 구성 중 끌 수 있는 무선 신호, 다중 암호 옵션, 그리고 제어 기능 없이 제공되는 진단 및 시운전 정보가 있다.

 

무선 ARM 모듈은 이더넷/IP DLR 및 PROFINET 프로토콜과 호환됩니다. 추가 프로토콜은 향후 제공될 계획이다.

 

또한 무선 ARM 모듈은 설정 가능한 모든 노드와 첨부된 I/O 모듈 매개변수를 포함하여, 심각한 고장으로부터 AVENTICS G3 fieldbus 플랫폼의 구성 정보를 보호한다.

 

뿐만 아니라, 에머슨은 기존 ARM 및 G3 fieldbus 플랫폼과 역방향으로 호환되는 업그레이드된 AVENTICS G3 fieldbus 플랫폼용 ARM 클립을 소개했다. ARM 클립은 심각한 밸브 시스템 고장으로부터 구성 정보를 보호하여 시스템 안정성을 향상시켜 준다.

 

AVENTICS G3 fieldbus 플랫폼의 전자 매개변수 및 설정은 자동으로 ARM의 비휘발성 메모리에 저장된 다음 ARM이 자동으로 전원에서 분리되어 파워 스파이크 또는 심각한 고장에도 저장된 정보가 지워지지 않도록 한다. “대체 G3 fieldbus 통신 노드는 ARM 모듈에서 필수 매개변수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노드는 컨트롤 엔지니어가 다시 시운전을 할 필요 없이 빨리 밸브 시스템 및 생산 라인이 작업을 재개할 수 있도록 하여, 진정한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제공한다."라고 De Carolis는 덧붙였다.

 

소형 ARM 모듈은 장착을 변경할 필요 없이 AVENTICS G3 fieldbus 플랫폼의 점프 클립 공간에 설치하기 쉽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