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electronica 전시회 버추얼 부스 공개 - 오토모티브, 산업용, IoT 주제로 60개 라이브 프로그램과 50개 데모 선보여
2020년 11월 10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fe50085fcbbac813c04c867e98b5e8cd_1604958466_7387.jpg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11월 10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electronica 2020에서 가상 부스와 라이브 세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인피니언은 60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라이브로 제공한다. 기조 연설부터 전문가와의 대화, 데모 및 360° 제품 뷰에 이르기까지, 인피니언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독일 뮌헨의 스튜디오에서 라이브로 방송된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면 프레젠테이션이 끝난 후 질문을 하거나 그룹 토의에 참여할 수 있다. 오토모티브, 산업용, IoT의 세 가지 주제로 준비된 50여개의 데모 스테이션은 비디오, e-러닝, 애플리케이션 노트, 프레젠테이션, 3D 인포그래픽스를 비롯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온라인 미팅 룸에서 채팅이나 화상으로 전문가들과 대화할 수 있다. 

 

인피니언은 싸이프러스 인수를 통해 마이크로컨트롤러, 커넥티비티 솔루션,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 및 고성능 메모리의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확보했으며, 이는 인피니언의 전력 반도체, 차량용 마이크로컨트롤러, 센서 및 보안 솔루션을 완벽하게 보완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통합된 다양한 솔루션을 공개한다. 

 

  IoT: 이 시대의 가장 중요한 기술 트렌드로 우리 생활의 모든 면을 변화시키고 있다. 인피니언의 임베디드 솔루션은 IoT의 핵심 요소로서, 디바이스들이 에너지 효율적이고 보안적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제어하고, 통신할 수 있도록 한다.


●  산업용: 전력 반도체를 선도하는 인피니언은 지속 가능한 에너지 발전 및 저장, 스마트 팩토리, 에너지 효율적인 데이터 센터 구현을 위한 지능형 모터 제어와 첨단 센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피니언은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실리콘, 실리콘 카바이드 (CoolSiC), 갈륨 나이트라이드 (CoolGaN™) 기술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  오토모티브: 인피니언은 내연 엔진에서 하이브리드 및 완전 전기차로 전환하고 자율주행 레벨을 높일 수 있는 차량용 솔루션을 제공한다. 메인 인버터, 배터리 관리 시스템 및 온보드 충전 시스템과 같은 주요 구성 요소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커넥티드카, 완전 전기차, 하이브리드 및 자율주행차를 위해서는 기술뿐만 아니라 신뢰성이 필수적이다. 인피니언은 제로 불량률을 원칙으로 하며 기능안전과 사이버 보안에 대한 요구를 충족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