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제품 무상 보증기간 5년으로 연장
2020년 10월 2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e9d7d39c6a0eb873e893b69e0df710e_1603816322_3495.jpg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 (www.axis.com , 대표 레이 모릿슨)는 하드웨어 제품 표준 보증기간을 3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는 ‘5년 무상 보증 연장’을 발표했다. 신체 착용 카메라(한국 미출시), 액세서리를 제외한 거의 모든 제품이 해당된다. 

 

엑시스 제품 구매자는 5년 보증 기간 내 정상적으로 자사 제품 사용 시에 발생하는 설계, 제작, 재료의 결함이 발생하면 추가 비용 소요 없이 무상으로 수리를 받거나 교체할 수 있다. 

 

엑시스는 경쟁사들의 제품 무상 보증기간이 1년 혹은 3년인 것에 반해, 엑시스 제품 보증기간을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크게 늘려, 구매자가 고품질 제품을 비용 효율적으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의 5년 보증 서비스 기준 일자는 엑시스가 원 구매자(original purchaser, 공인 총판)로 선적한 날짜(shipment date)이며, 10월 1일 이전 구매 제품에는 6개월의 유예기간(grace period)이 적용되어, 지난 4월 1일 선적 제품부터 5년 보증 서비스를 적용한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지사장은 “엑시스는 시장에서 가장 광범위한 네트워크 카메라, 비디오 엔코더, 물리적 접근 제어, 소프트웨어 및 액세서리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엑시스는 이번 5년 무상 제품 보증으로,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제품을 더 오랜 기간 고장 걱정 없이 소유할 수 있도록 도우며, 제품의 설치 및 사용에 관한 문의와 장애 처리 문제를 지원하는 탁월한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총 비용을 더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