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기술 제품 정보 통합 검색을 위한 기술지원센터 발표
2020년 10월 2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d22ae2f021e6498ae38c0914beddeaf_1603739050_853.jpg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글로벌 유통기업로서 지속적으로 확장 가능한 기술 기사, 블로그, 전자책, Methods 기술 및 솔루션 저널과 이와 관련된 제품 정보를 통합 검색할 수 있는 저장소에 담아 이를 재설계한 기술 지원 센터를 발표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마우저의 기술 지원 센터는 고객들이 Mouser.com에서 보다 빠르고 쉽게 기술 및 제품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술 지원 센터의 첫 화면에는 Applications & Technologies 사이트와 마우저의 Bench Talk 블로그에 대한 링크를 비롯하여 주요 기사, 동영상 및 전자책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해당 페이지에는 모든 기술 수준의 엔지니어들의 프로세스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실용적 도구인 마우저의 변환 계산기에 대한 링크도 포함되어 있다.

 

마우저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가 NPI 리더가 된 이유는 엔지니어에게 최신 제품,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새롭게 개편된 기술 지원 센터를 통해 고객들은 필수적인 기술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 정보뿐만 아니라 업계에 대한 통찰력을 키우고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블로그와 기사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기술 지원 센터의 검색 바에 탑재된 Advanced Type Ahead는 검색을 시작하면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도록 검색어를 추천하는 기능이다. 고객들은 검색 결과를 기사, 블로그, Applications & Technologies 사이트, 제품 마이크로사이트 및 모든 콘텐츠에 따라 분류할 수 있다. 또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마우저의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프로그램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