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글로벌 사이버 서밋 2020' - 아크로니스, 파트너 교육 프로그램 ‘사이버핏 아카데미’ 발표
2020년 10월 2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dcc8fb731173a65cab92a13d5427bec_1603220091_9121.png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 http://www.acronis.co.kr/ )는 채널 파트너를 위한 신규 트레이닝 및 인증 프로그램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아카데미(Acronis #CyberFit Academy)’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미동부 표준시기준)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인 ‘아크로니스 글로벌 사이버 서밋 2020(Acronis Global Cyber Summit 2020)’에서 공개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현대적인 IT 환경에 맞춰 사이버 솔루션을 어떻게 포지셔닝하여 판매하고 구축하는지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빠르게 변화하고 진화하는 사이버 환경에 대응하여 새로운 디지털 현실 세계를 운영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기업들을 위해 마련된 ‘아크로니스 사이버핏 아카데미’는 파트너 지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교육 엔진이다. 2022년까지 1백만명을 교육하도록 계획됐으며, 이를 통해 사이버 보호 전문성을 갖춘 파트너들을 육성하고, 보다 다양한 신규 고객을 발굴하는 것이 목표이다. 

 

아크로니스는 이번 사이버핏 아카데미 런칭을 기념하여 기존 파트너들에게 2020년 전체 트레이닝 세션 및 인증 코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정보 제공, 트레이닝, 교육 등을 중점적으로 제공하는 여러 옵션의 코들을 아크로니스 파트너 포털 및 다이렉트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내용은 핵심 제품에 내재될 예정이다. 파트너들은 또한 새로운 애드온 학습 구독 서비스를 통해 특정 제품에 대한 트레이닝 세션에 고객을 추가할 수 있다. 

 

전체 트레이닝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24시간 언제나 틈틈이 학습할 수 있도록 최소 단위 구분으로 나뉘어 제공된다. 물리적인 이동 없이 어디에서나 가능한 플랫폼을 통해 파트너와 고객들 모두 가장 편한 시간에 필요한 즉시 학습이 가능하다. 

 

아크로니스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아크로니스의 비즈니스는 파트너들의 성공에 달려 있는 만큼 보다 활성화시키기 쉽고 확장이 용이한 교육 엔진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핵심 컨텐츠를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 서비스 공급업체, 파트너 임직원,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파트너들이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 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