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S 네트웍스, 프로센텍의 다수지분 인수
2020년 10월 0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프로센텍의 제품은 PROFIBUS, PROFINET, EtherNet/IP 및 기타 산업용 이더넷 표준과 같은 산업용 네트워크를 위한 안정적인 네트워크 인프라를 보장한다.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현장의 기술자가 공장 현장에서 또는 원격으로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분석, 장애해결 등을 손쉽게 처리하여 원치 않는 생산 중단시간을 방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ProfiTrace, ProfiHub, ComBricks, Atlas, Osiris 등의 핵심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HMS 네트웍스의 스테판 달스트롬(Staffan Dahlström) CEO는 "프로센텍은 통신 인프라 분야에서 HMS 제품을 보완하게 될 것이다. 산업용 네트워크는 산업 공정에서 매우 중요하며, 프로센텍의 제품 및 서비스는 이러한 중요한 네트워크의 가동시간과 데이터 가용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HMS는 프로센텍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광범위하게 설치된 산업용 네트워크와 관련된 애프터마켓 비즈니스에 진입함으로써 산업용 네트워크 최종 사용자와 훨씬 더 긴밀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HMS가 주로 장치 제조업체와 머신빌더에게 제품을 공급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는 HMS에게 매우 흥미로운 새로운 차원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프로센텍의 피터 바렌드레흐트(Pieter Barendrecht) CEO는 "HMS의 일원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를 통해 프로센텍은 새로운 기회를 갖게 되었다. HMS의 국제적인 입지와 규모는 프로센텍의 지속적인 확장에 있어 큰 자산이 될 것이다. 또한 기업 간의 IP 공유뿐만 아니라 산업용 네트워킹 및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과 관련된 솔루션의 공동 개발 등 중요한 기회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피력했다.

 

HMS는 프로센텍에서 더 이상 활동하지 않는 창업자들로부터 프로센텍의 70% 지분을 인수했다. 나머지 30%는 기존의 경영진이 소유하고 있으며, 이들은 자신의 직책을 유지하면서 프로센텍의 비즈니스를 계속 운영하게 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