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KOA와 제품 유통 계약 체결
2020년 08월 2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엘리먼트14(https://kr.element14.com/ )이 선도적 제조사 KOA 유럽 GmbH와 계약을 통해 패시브 컴포넌트 제품군의 깊이와 폭을 더한다. KOA는 산업용, 상용, 자동차용 등 다양한 하이 스펙 제품으로 명성이 높은 기업이다.

 

이번 가을부터 엘리먼트14 고객은 KOA의 1,500종 패시브 컴포넌트 제품군 구매가 가능 하다. 주요 제품군으로 후막 레지스터를 비롯하여 션트/전류 감지 레지스터, 와이드 터미널 레지스터, 고전압 레지스터, 박막 칩 레지스터, 슈퍼 프로텍선 레지스터 등이 있다.

 

이번에 KOA 제품을 유통하게 되면서 엘리먼트14의 폭넓은 패시브 컴포넌트 라인업이 크게 강화되며 전 제품은 최소 주문량이나 계약별 가격이 적용되지 않는 유연한 가격 정책과 빠른 예약 및 통합 주문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제공된다.

 

엘리먼트14의 IP&E 글로벌 헤드를 맡고 있는 사이먼 미드모어는 “KOA는 전세계 패시브 컴포넌트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제조사이며 엘리먼트14의 제품군을 크게 강화시켜줄 기업입니다. KOA의 특수 칩 레지스터, 센서, 인덕터 제품군이 더해지면서 이미 36만종 이상의 패시브 컴포넌트로 세계 최고 수준인 엘리먼트14의 포트폴리오가 더욱 광범위해집니다. 강력한 공급망을 자랑하는 유통사 엘리먼트14와 KOA 간 이번 파트너쉽 덕분에 고객들은 최고 수준의 패시브 컴포넌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KOA 유럽 GmbH의 마이크 암스스롱 마케팅 총괄 매니저 또한 “엘리먼트14는 KOA에게 바랄 나위 없는 파트너이며 이러한 대형 프랜차이즈 계약은 저희 패시브 컴포넌트 제품의 가용성이 한 단계 확대됨을 의미합니다. 엘리먼트14와 같은 세계 최고의 유통사와 함께 함으로 인해 레지스터를 비롯한 패시브 제품 제조사로서 저희 KOA의 지위가 더욱 건고해지게 되었으며 고객들은 KOA의 뛰어난 제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