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티에스’ 설립, 델 테크놀로지스 전문 총판
2020년 08월 1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델 테크놀로지스의 대표 총판사인 IT 전문기업 ‘다올티에스(www.daolts.co.kr , 이하 다올TS)’가 새로이 출범했다. 

 

다올TS는 델 테크놀로지스의 국내 총판사 중 유일하게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스위치는 물론 업무용 PC, 개인용 PC, 게이밍 PC, 전문가용 워크스테이션, 모니터 등 모든 커머셜(업무용)과 컨슈머(개인용) 제품을 취급하고 있어,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델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하는데 최적의 파트너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올TS는 2020년7월부터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 대표 김경진)의 커머셜 및 컨슈머 비즈니스의 전 영역에 대한 총판 계약을 통해 새로이 사업을 시작하였다. 

 

다올TS는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의 커머셜 및 컨슈머 비즈니스 성장과 함께 국내 최고의 총판사로 자리매김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다올TS는 서울 본사는 물론 대전, 부산, 광주에 각각 지사를 두고, 각 지역별로 세분화된 영업팀과 엔지니어팀, 마케팅팀을 통해 전국에 위치한 고객을 원활하게 지원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데 적극 나설 계획이다. 

 

다올TS의 임직원들은 델 테크놀로지스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전문 인력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보다 큰 성장을 위해 신규 인력을 채용하는 등 과감한 투자에 나서고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