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마이크로칩/비쉐이 전류감지 솔루션 특화 사이트 제공
2020년 08월 0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28111d85e805287ff0b5c9b5d2594d15_1596661090_6017.jpg


마우저는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와 비쉐이 인터테크놀로지(Vishay Intertechnology)의 전류 감지 솔루션에 특화된 새로운 자원 사이트를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전류 감지는 스마트 모터 제어 및 고효율 전원 공급 장치의 개발을 위한 핵심 요구사항이다. 해당 사이트는 마이크로칩과 비쉐이의 다양한 종류의 컨트롤러, 저항기, 증폭기를 판매하며 신뢰할 수 있는 저항기 기반 전류 감지 솔루션을 찾는 설계자를 위한 단일 리소스를 제공한다. 

 

마우저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마이크로칩 및 비쉐이 전류 감지 솔루션 레퍼런스 사이트는 제품 설명 및 주문 정보를 포함하여 마이크로칩과 비쉐이의 포괄적인 제품 선택 폭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다. 해당 사이트에는 폐 루프 전원 제어를 위해 전류 감지 저항기를 사용하여 전류를 측정하는데 유용한 백서에 대한 링크도 포함되어 있다. ‘저항기 기반 전류 감지 원리와 균형’이라는 제목의 백서는 관련된 증폭 장치에 관한 정보를 통해 하이 사이드와 로우 사이드 감지를 실험하고 저항 값 결정, 적절한 유형의 저항기 선택, 물리적 연결 요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새로운 전류 감지 솔루션 사이트는 모터 제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안정적 전류 감지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8가지 제품을 제공한다. 전류 감지 저항기는 홀 효과 장치 및 전류 감지 코일과 비교했을때 가장 매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경우가 다수 존재하며, 전류 감지 저항기와 증폭기의 조합은 견고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까다로운 요구 조건을 충족한다. 

 

Vishay/Dale WSLF Power Metal Strip 저항기는 전압 분배, 전류 감지 및 펄스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이 저항기는 낮은 열적 EMF와 매우 낮은 인덕턴스가 특징이며, 0.003Ω ~ 0.0003Ω의 저항 범위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칩의 MCP6C02 하이 사이드 전류 감지 증폭기는 매우 낮은 오프셋 드리프트에 대한 입력 오프셋 전압 보정을 제공하기 때문에 모터 제어, 산업용 컴퓨팅 및 배터리 감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MCP6C02 증폭기는 제로 드리프트 아키텍처가 특징이며, 설계 유연성을 높이고 입력 오류를 최소화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