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2020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커머셜 마켓플레이스 파트너’ 수상자로 선정
2020년 07월 3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포티넷 코리아(www.fortinet.com/kr , 조원균 대표)는 ‘2020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커머셜 마켓플레이스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포티넷은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고객 솔루션의 구현 및 혁신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했으며, 이를 인정받아 최고의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전문성과 리소스가 부족한 조직들은 쓴 만큼 지불하는(pay as you go) 과금 모델과 SECaaS(Security as a Service, 서비스형 보안), 즉 ‘서비스’로서 특정 보안 기능을 소비하는 방식을 점차 더 많이 선호하고 있다. 이에 포티넷은 애저 마켓플레이스(Azure Marketplace)에서 이용 가능하며 애저(Azure)와 기본적으로 통합되는 가장 광범위한 보안 솔루션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애저 마켓플레이스(Azure Marketplace)를 통해 이용 가능한 제품에는 포티넷의 차세대 방화벽(NGFW) 포티게이트(FortiGate)와 서비스형 포티웹 클라우드(FortiWeb Cloud as a Service)가 있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CMO 겸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시장에서 고객 수요가 상당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포티넷은 이번 어워드를 통해 애저 마켓플레이스(Azure Marketplace)에서의 성공과 성장을 인정받게 되었다”라며 "새로운 보안 서비스의 신속하고 용이한 구축을 지원하고, 고객들이 자신있게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겠다는 양사의 공동 노력이 지속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