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펄앤드푹스, 미래의 자동화를 위한 최초의 온라인 서밋 개최
2020년 07월 0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58dc868035d508a6622add0b79a07f86_1594072901_8432.jpg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는 코로나 19(COVID-19) 상황에서도 고객 및 업계 관계자들이 공장 및 프로세스 자동화에 대한 최신 트렌드 및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디지털 플랫폼인 2020 온라인 서밋(Online Summit)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래의 자동화´라는 모토로 진행되는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의 최초 온라인 서밋은 7월 20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서밋은 무료로 진행되는 완전 디지털 이벤트로, 고객을 비롯한 업계 관계자들이 산업용 센서 및 전기 폭발 방지 전문가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공장 및 프로세스 자동화 분야의 최신 솔루션 및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 서밋 참가자들은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매일 브라우저 기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자동화 기술 분야의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패널 토론 및 기조연설, 라이브 쇼 등에 액세스할 수 있다.

 

주제는 다음과 같다:

•   디지털 칸반(Kanban) 관리

•   모바일 기기와 서비스를 통한 디지털 혁신 가속

•   RFID 및 라이다(LiDAR) 기술을 이용한 스마트 인트라로지스틱스 솔루션

•   이더넷 APL(Advanced Physical Layer)

•   3D 측정 기술의 파워

 

참가자는 네트워킹 라운지에서 다른 참가자들이나 페펄앤드푹스 및 파트너사의 전문가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기술백서, 비디오 및 발표자료 등과 같은 다른 디지털 컨텐츠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모든 컨텐츠는 영어로 제공되며, 오전 및 오후에 모두 발표되기 때문에 전세계의 모든 업계 관계자들이 시간대와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다.

 

페펄앤드푹스 이사회 회장인 군터 케겔(Gunther Kegel) 박사는 "사회적 교류가 제한된 시기이지만, 우리는 고객들과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7월 20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서밋을 개최하는 것도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이다. 5일 동안 유익한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서밋에서는 우리가 앞으로 나가야 할 방향에 대해 다룰 것이며, 모든 것은 사용자 중심의 디지털화와 관련되어 있다. 고객의 관심사에 부합하는 디지털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이 최상의 소통방법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